1차 스킬
-데빌 사이더 : 즉발기로 변경됩니다.
2차 스킬
-데몬 슬래시 1차 강화 : 데몬 슬래시의 범위가 기존 대비 5% 증가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소울 이터 : 즉발기로 변경됩니다.
-아웃레이지 : 크리티컬 확률이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데몬 트레이스 : 사용 후 0.7초간 포스를 흡수 불가한 사항이 삭제됩니다.
-다크 리벤지 : 치명적인 상처를 입었을 때 순간적으로 날개로 몸을 숨겨 1회 회피합니다. [쿨타임 500초]
3차 스킬
-데몬 슬래시 2차 강화 : 데몬 슬래시의 범위가 기존 대비 10% 증가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포스 가드 : DF가 150이 추가됩니다.
-맥스 포스 : 4초마다 포스가 10증가에서 4초마다 포스가 50증가로 변경됩니다.
-다크 저지먼트 : 하강기로 변경됩니다.
-데모닉 브레스 : 포스 10소비하여 최대 10명에게 200% 데미지로 6번 공격하는 설치기로 변경됩니다.
4차 스킬
-데몬 슬래시 최종 강화 : 데몬 슬래시 공격에 슬로우가 10초간 적용됩니다.
보스공격력 데미지와 방어율 무시가 추가됩니다.
-데몬 임팩트 : [온오프 스킬] 데몬슬레이어의 모든 공격에 60%확률로 데몬 임팩트 스킬이 사출됩니다.
슬로우효과가 삭제됩니다.
보스공격력 데미지와 방어율 무시가 삭제됩니다.
-데몬 익스플로젼 : 모든 공격에 일반 몬스터 공격시 추가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데빌 크라이 : 추가 크리티컬100% 항목이 추가됩니다.
기존 대비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사용시 필요한 HP가 삭제됩니다.
-메타모포시스 : 대미지 35%가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기존 대비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사용시 필요한 HP가 삭제됩니다.
-인피니티 포스 : 딜레이가 감소되며, 지속시간동안 최종데미지가 15% 상승합니다.
-다크 바인드 : 지속시간이 15초로 증가하며, 바인드가 걸린적에게 최종데미지 10%의 피해를 더 입히는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뱀피릭 터치 : 오류가 수정됩니다.
-하드 스킨 : 마족의 힘으로 피격시 최대HP비율로 받는 데미지가 2%씩 감소합니다. (최대 5스택) (지속시간 30초)
하이퍼 스킬
-서버러스 : 기존대비 범위가 30%증가하며, 추가 크리티컬 100% 항목이 추가됩니다.
12명의 적에게 350% 데미지로 6번 공격이 3번 연속 터지게 변경됩니다. (짧쿨 극딜기 느낌)
-데몬 임팩트-리듀스 포스 : 삭제됩니다.
-데몬 슬래시-엑스트라 포스 : 삭제됩니다.
#신스킬 - 데몬 임팩트-서먼 찬스 : 발동확률이 20% 증가합니다.
#신스킬 - 데몬 임팩트-보스 어택 : 영구적으로 데몬 임팩트의 보스 공격력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5차 스킬
-콜 미스테마 : 러블리 테리토리 : 지속시간중 3회 소멸되는 로직으로 변경됩니다.
-이계 여신의 축복 : 모든 축복 스킬이 지속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데몬 베인 : 몬스터 방어율 무시가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보스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0%가 증가합니다.
-요르문간드 : 사용시 필요한 HP가 삭제됩니다.
사냥중에 맵에 보이지 않으면 공격하지않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커맨드를 추가하여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50%감소하고 공격주기가 감소하며 지속시간 감소에 따른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극딜 압축] [오른쪽 키로 커맨드 지정 가능]
-오르트로스 :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지속시간이 5분의1로 줄어들며, 네메아와 게리온이 더 빠른 공격주기와 강한 데미지로 공격합니다. [극딜 압축] [데벤 디멘션 소드와 동일]
-데몬 어웨이크닝 : [패시브 스킬] 모든 타수의 데미지가 500%로 통일됩니다.
-메타모포시스 코어강화에 데모닉 브레스 코어가 합쳐집니다.
개발자 노트
-데몬슬레이어의 더 원활한 성장을 위해서 하위 차수의 키다운 스킬을들 모두 즉발기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사냥보조 스킬로 사용하기 위해 데모닉 브레스를 설치기로 변경하였고 기존에 코어강화가 안됐을거라는 생각에 메타모포시스와 결합코어로 만들었습니다.
-데몬슬레이어는 데몬 슬래시라는 보스형 스킬이 있습니다. 그래서 데몬 임팩트를 사출형 스킬로 변경하며, 데몬 어웨이크닝을 패시브화 하여 데몬 슬래시로만 보스를 공격할 수 있는 전투 구조로 개선했습니다. 그리고 극딜을 보완하기 위해 요르가문드 와 오르트로스를 극딜 압축을 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고, 데몬 베인의 성능을 대폭 상향 했습니다.
-서버러스의 경우, 이전에는 포스 수급용으로 사용했고, 현재 포스를 널널하게 늘려서 사용하기 애매한 스킬이 된거같습니다. 그래서 짧은 극딜로 개편했습니다.
-다크 리벤지의 경우 요즘 메이플에서 아예 쓸모가 없는 스킬이므로 1회성 부활 스킬 패시브로 변경하였습니다.
-사냥 측면에서 마스터리 코어 전 데몬 익스플로전의 1,2타에 일반 몬스터 데미지 공격을 추가하여 사냥을 더 수월하게 하도록 수정했습니다.
-데몬슬레이어의 다크 바인드는 최초의 바인드 스킬이지만, 다른 직업에 비하여 특색이 없었습니다. 최초의 바인드 스킬이므로 추가적인 성능을 부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