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지난 테섭 건의안입니다.
1. 라이트 오브 커리지
a. 보스 우선 타격 옵션 추가
b. 사용 직후 공격 기능 활성화가 아닌 재사용 시 공격 기능 활성화 기능 추가
2. 로얄 가드로 인한 파이널 어택 발동 캔슬 버그 수정
3. 빛의 수호 (미하일 링크) 딜레이 감소
소울 컨트렉트의 경우 900ms > 0ms로 감소하였지만 미하일 링크는 감소하지 않음.
4. 극딜 버프 스킬들의 딜레이 조정
로 아이아스,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 등 자체 극딜 버프들이 딜레이가 긴 현상에 대해 소폭 조정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됨.
일부? 수정됨. 모든 버프를 동시에 쓸수 있게되는 패치가 진행되면서 어느정도 조정이 이루어졌다고 볼 수 있음.
다만 세부적으로 사용하는것에 대해서는 추후 패치가 들어오면 확인 필요
5. 샤이닝 크로스 VI와 샤이닝 크로스 - 어썰트 VI의 이펙트 위치에 대해 서로 다른 현상 재확인 필요.
6. 소울 라이트 스킬 카테고리 추가
로얄 가드로 인한 오펜시브 디펜스 추가타가 용기의 빛으로 적용 가능한지에 대해 건의
7. 용기의 빛에 파이널 어택 적용 확인 필요
용기의 빛에 파이널 어택이 터지지 않는 사항이 의도된 사항인지 확인 필요
==================================================================
이번 테스트 서버 리포트 추가 내용
1. 인스톨 이펙트 범위와 공격 범위의 부조화
인스톨 실드의 공격 범위가 좌우로 15px씩, 4%씩 증가하고 하단 범위가 30px인 40%가 증가햇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이펙트 보다 상단 범위가 확연히 줄어든 현상을 발견 하였음.
이는 이펙트가 기존보다 커지며 상하좌우 골고루 증가한것이 아닌 하단을 기준으로 상 좌우 로 늘어났다는 증거.
2. 검기 쿨타임 35초에 관하여
보류. 해당 건에 대해서는 아직 연구중이라 리포트에 추가하기 적절하지 않음. 다만 지금까지 확인한 결과로는 단검기는 조금 더 강한 파택에 지나지 않음. 해당 연구가 정확히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마코 전분을 측정할 예정. 다른 분들 의견으로는 아직 약하다고 하지만 정확한 수치로는 아직 발표되지않음.
3. 검기 전투분석 관련
지금 테섭에서 데들리 차지의 검기 전투분석은 데들리 차지 VI에 합쳐져서 나와 검기만 따로 분리해서 피격이 되었는지, 데미지가 얼마나 들어갔는지 명확하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검기의 전투분석 분리가 필요하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추가 개선안에 대해서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