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 신규스킬 퓨어리스 엣지 구조 개선 및 퍼뎀증가 요구
- 오라 블레이드Vl 효용성 개선요구
- 인사이징Vl의 매우 무의미한 스킬변화
- 파이널 어택Vl의 낮은 점유율 및 보스 우선타격 개선
2. 개선 내용
1. 퓨어리스 엣지
발할라, 인팅, 오리진 한정해서 2회 공격이 1회타격으로 간주 삭제요망
지금 극딜때 순간적으로 6개까지 만들어지는건 확인했는데, 저거 제약때문에 무슨짓을해도 10개가 안만들어집니다.
설령 10스택이 채워진다해도 너무 낮은 점유율이 더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논타겟팅 스킬로 구현되서 이동이 잦은 보스는 딜누수가 심각합니다.
2. 오라 블레이드Vl
이 스킬을 효용있게 만들려면적어도 패시브화를 하던, 1번클릭에 2개가 발사되게끔 해야합니다.
지금 2번을 나가게 하려고 따닥도 아니고, 메이플 게임 특성상 따다닥 연타를 해야하는데, 조작감이 매우 불쾌
보스모드 사냥모드 분리시키던가, 패시브화를 시키던가, 둘 중 하나는 해야한다고 생각
그리고 패시브화가 된다고해도 매우 무의미한 딜량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3. 인사이징 Vl
보스 디버프 퍼뎀 증가 및 지속시간 연장
인사이징은 딜링이 아닌 디버프 용도로 사용되는 스킬입니다.
30레벨까지 올려도 지속시간 동안 한 번만 사용하는 상황입니다
스킬 레벨의 상승에 따른 데미지 상승 폭과 지속시간 증가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솔 야누스 시대에 사냥,보스에서도 쓰지않는 스킬이 오라블레이드 ,인사이징 입니다.
부디 의미있는 경험을 하게해주세요.
4. 파이널 어택 Vl
보스 우선 타격 기능 추가 또는 최대 타격 가능한 몬스터 수 증가
현재 파이널 어택은 보스 외 몬스터를 타격해 딜 손실이 발생합니다.
보스 우선 타격 기능이나 타격 몬스터 수 증가가 필요합니다.
온전히 히트가 된다해도 점유율이 매우매우 낮습니다.
현재 메이플 히어로 고스펙 유저분들이 하나둘씩 마음이 꺾이고 있는상황입니다.
부디 히어로유저들의 목소리를 들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퓨어딜러” 빼고는 시체인 직업에서 시너지직업에게도 딜량이 밀리고있습니다.
약한 직업이라는건 알고 플레이를 하지만 운영진들이 등돌리는것처럼 느껴지는건
도저히 못보겠습니다. 피드백 봐주서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