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리티컬 확률 패시브화!
현재 데슬은 주력기에 모두 크리티컬 확정이 달린 형태입니다. 그러나 이번엔 보스용도로 나온 서버러스, 데모닉 디센트,메타모포시스 등등 크리티컬이 빠진 형태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데슬의 직업 컨셉에 맞게 크확을 붙여주시거나, 
5차에 있는 데몬 어웨이크닝의 크리티컬 확률을 패시브화를 해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신규로 설정된 보스스킬 방무/ 보공 추가 ★
데몬슬레이어는 대부분의 보스 공격형 스킬의 경우 방무30~50% 가 붙어 있는 편으로서, 그에 맞춰서 3개의 무기 잠재를 맞추게 됩니다.
그렇게 맞춰진 결과 방무 한줄이라는 결과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나온 개선되어 나온 메타모포시스, 데모닉 디센트의 경우 방무가 붙어있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딜량이 거의 무의미해서 보스딜링기로 취급을 안했었지만, 이번 패치로 인해 보스 딜링기중 하나로 잡히게 되었습니다. 그에 맞춰서 보스스킬에 맞는 옵션을 추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3. 스킬 쿨타임 표시 통일!!(중요) - 2024.12.12 수정완!
지금 기본스킬 / 강화스킬 로 나눠진 스킬의 경우 쿨타임이 버프창에 뜨게 됩니다.
예시로는 데모닉 스피어 / 데몬 체인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데모닉 디센트 가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서버러스VI: 타테리안 서버러스 의 경우 갑자기 스택느낌의 쿨타임이 변경되었고, 그에 따라 버프창에 안뜨고, 오직 단축키로만 신규 스킬이 활성화 되었는지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혹시 위에 같은 방식으로 변경을 해주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ㅠㅠ
개인적인 것.
데모닉 디센트 이펙트.... 
물론 이번에 이팩트 매우 이쁘게 뽑히긴 했습니다. 근데 저는 갠적으로 데모닉 디센트가 살짝 데슬과 어색한 감이 있어서 문의에 추가합니다.
색감이 블루블러드라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데, 솔직히 나이트 워커의 색감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스킬의 느낌이 메타모포시스 이 지금까지 할퀴기는 듯한 손길과 검으로 찌른다던가 가르는 느낌이 강한데, 갑자기 주먹을 움겨지는 느낌이 나와서 그런지 어색해 보입니다. 옛날 이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한번 고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