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휠브휠@ 휠스휠스 두 콤보간의 퍼뎀 격차 15%이상
마코 패치 후 휠어휠어스 휠스휠스 두 콤보간의 퍼뎀 격차 7%
고점과 저점의 간극은 좁아지는게 맞고 휠어휠어가 힘들면 고집 할 필요없이 휠스휠스만 갈겨도 고점이랑 차이가 크지않네요
저 또한 휠스휠스를 위주로 쓸거같고 수로나 무릉 같은 경우에서나 휠어휠어스 써 볼듯
제가 볼 땐 스로잉 데미지를 저기서 더 올려주면 휠어휠어같은 상위 콤보와의 격차가 더 줄어들어서 사실상 완전 휠스휠스 메타로 바뀌게 되면 캐릭터의 난이도차이가 없어지는 격이라 캐릭 성능 격차가 일부로 나게끔 설정해둔거 같군요
그리고 어파스도 어스브보다 당장 쌔게 안나오면 현 테섭 고점이 지금보다 낮아지는 상태가 됩니다
당장 어스브의 퍼뎀을 올리는것 또한 순서상 맞지 않다고 봅니다
일단 마코가 전부 들어온 뒤에 기존 마코 퍼뎀을 건드는게 맞지
당장 신규 마코도 다 안들어온 상태에서 기존마코 퍼뎀을 건드리는건 형평성에 안맞기도 하고 저러면 다른직업들도 다 건들여줘야 하죠. 그래서 일단 마코를 전부 낸 상태 (어파스 퍼뎀 쌔게해서 고점도 올려줌) 에서 이후에 기존 마코 퍼뎀을 건들여서 밸런싱을 하는게 순서상 적절하다고 판단됩니다(콤보의 다양성 증가)
마코 다 들어오고나서 나중에 어스브같은 스킬이 퍼뎀 상향 먹을 가능성이 없진 않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대로 와도 별 생각은 없는듯
다만 어파스 조작감은 좀 바꿔줘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