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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히어로 ㅄ같은 이유 개선사항

크크크나임
댓글: 3 개
조회: 987
2024-12-09 20:54:31
6차 마코 개선사항

1) 오라블레이드 VI: 우클릭&인레이지 사용 시  레이징블로우 사용 때 자동사출 (사냥 야누스, 레업라, 레이징 블로우로 끝낼 수 있고, 애초에 원킬 뜨지만 오라블레이드까지 써서 사냥하는 경우 많이 없고, 단축키에 아예 안 넣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2) 파이널 어택 VI: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VI로 변경, 발동확률증가, 보우타 (이미 4차로 강화된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이 있는데 2차 파이널 어택을 강화시킬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보스전에서는 보스우선타격 꼭 필요합니다.)

3) 발할라 VI: 크확 30% 증가 삭제, 퍼뎀&보공&크뎀 증가로 변경 (레벨 260이 아니라 200초반만 되도 크확 100% 안 만드는 사람이 없어진지 매우 오래 됬습니다. 크확30%보다는 히어로의 기본적인 보조직업보다는 더 쎌 수 있는 퓨어딜러 컨셉에 맞춰 다른 데미지 증가 옵션을 넣어봤습니다.)

4) 퓨리어스 엣지: 설치형에서 확정타겟팅으로 변경 (솔직히 인레이지&어드밴스드 콤보어택등 간단하고 확실한 밸런스 패치를 할 수 있는 스킬들을 냅두고, 이펙트도 새로 뽑아야 되고, 구조랑 퍼뎀을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는 신 스킬이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특히, 인레이지는 쓰기 전이랑 쓴 후랑 이펙트가 똑같아서 이펙트변경 필요성이 있는 스킬이여서 딱 좋은데 말이죠.. 근데 심지어 신 스킬이 설치형으로 절망적으로 좋지 않아요. 확정타겟팅에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VI 터져야 괜찮아집니다.)

5) 인사이징VI: 보스 디버프 퍼뎀 증가 (왜 인레이지라는 보스와 사냥을 나누는 스킬을 4차에 주고도 6차마코로 또 인사이징사냥, 레이징블로우보스로 나눠놓을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인사이징 솔직하게 타격퍼뎀 1%로 줘도 디버프용으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혹시라도 만약에 이걸로 인레이지를 없앨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적인 퍼뎀 증가 (두손으로 휘두르는 검이 한손으로 휘두르는 검보다 약하다는게 이해가 안됨. 퓨어딜러가 보조직업보다 약하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 개선사항

1) 5차 소오버: 설치 후 다른 곳에 아래키 누르고 한번 더 누를시 즉시 설치 (이건 이미 다른 스킬에 많이 적용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편의성패치겸 밸런스패치가 될 수 있습니다.) + 극딜시 간소화
(이것도 다른 직업 스킬에 적용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6차 스킬 중 5차강화 데스폴트에 레블데미지 증가 옵션&캐릭터최종뎀 증가 옵션 추가 (데스폴트는 보스에서는 무적기로만 쓰이고, 사냥에서는 레블 투킬만 떠도 이미 데스폴트 원킬이 충분합니다. 이걸 강화한 히어로는 없습니다.)

3. 발할라, 소오버 딜레이 감소 (딜레이가 너무 깁니다. 딜레이가 긴 만큼 다른 직업에 비해 강한 것도 아니구요.)

Lv7 크크크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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