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맘에 드는 개선안 작성하시거나 복붙해서 문의합시다 ~~~~
어떻게 되든 지금보다는 무조건 나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아래는 다른 분들 의견을 바탕으로 제가 작성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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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2차 테스트 서버에 대한 제로의 개선안을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요구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차 테섭으로 롤백하되, 윈윈스/어스브 퍼뎀증가 패시브만 유지, 레조넌스 수치 재조정을 통한 최종뎀 보정
근 거 :
이번 2차 테스트서버에서 제로는 스로윙/플썰터가 극단적으로 강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제로에게는
다음 예시와 같은 기형적인 콤보가 제시되고 있습니다.
베타 : 스휠스휠스 등>> 수행 난이도가 지나치게 높고 무엇보다 태그 시 조작감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알파 : 플윈플문윈 , 플플플플... 등 >> 이동기인 플썰터가 극단적으로 끼어 있어 매우 불편하며, 실전성이 크게 떨어집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1차 테섭으로 롤백하여 스로윙/플썰터의 데미지를 다시 낮추고 어파스/문피쉐의
데미지를 다시 높여 본래와 같은 자연스러운 베타의 딜사이클( 휠@휠@... )을 유도해야 합니다.
다만 이번에 추가된 윈윈스/어스브의 데미지 증가 패시브까지 삭제된다면 어스브/윈윈스 역시 보스전에서 입지를 잃게 됩니다. 알파의 콤보는 문피쉐를 난사하는 것이 전부가 되며 어시스트가 증발하는 경우가 많아 난이도가
과도하게 높아집니다. 어스브는 베타의 스킬 중 후딜레이가 제일 긴 만큼 데미지를 높일 당위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어스브/윈윈스의 데미지 증가 요소는 지금처럼 유지하여 어스브 계열과 어파스 계열 사이에서 어느정도 콤보의 자율성을 부여할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상응하는 최종뎀 변화량이 과도하거나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레조넌스의 수치 조정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2차 테스트서버의 제로 패치안은 그 누구도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로 유저들이 추구해 오던 직업의 재미와 특색이 반감되지 않도록, 재고해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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