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운영진들이 히어로의 주력기만큼은 진심이었음
브랜디쉬, 레이징블로우(중간에쉭쉭쉭거리는 힘빠지는 그스킬제외)
난 진짜 2등신 도트, 저열한 모션으로 레이징블로우vi 찍은거 걍 감탄이 나옵니다. 이건 ㄹㅇ 인정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리마스터후에도 히어로는 후딜의 대명사, 바보병신검캐인건 여전함.
히어로가 바뀌기 위해서는 어떻게 되어야 하느냐
레이지업라이징이 바껴야돼요.
레이지 업라이징이 마코의 피해자입니다.
안그래도 무기덩어리 내려찍는 이펙트를 마코업글한답시고 더크게 더웅장하게 근데 또 딜사이클에 넣으려면 빠르게 만들어야 하다보니 너무 과해졌어요
솔직히 게임 서비스 종료할때까지 레이징블로우만 꾹 누르는 딜사이클은 말 안되는게 맞고
이거 바꾸려는 운영진의 의도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히어로의 평딜은 이제 (일루전)레업라오라블레이드파이널블레이드...레블... 이렇게 바꼈어요
근데 성능적으로도 애매하고 동작이 자연스럽지도 않다는거에요 애초 오블자체가 사냥기를 리마스터한건데 마코추가되면서 단지 레블한번보다 더쎄진거뿐이니까
제가 잘 만든 딜사이클연계라고 생각하는게 예를 들면 섀도어.
암메암메절개 < 절개라는 무적기가 딜사이클에 묶여있어서 좀 별로긴해도 존나 간지나잖아요?
근데 히어로? 레이징블로우 휘적이다가 갑자기 존나큰 무기덩어리가 하늘에서 1초만에 떨어지고 오라 슉슉 날림
이 일련의 동작이 너무 부자연스럽다는거임
사실 5차스킬에 순수무적기가 있어서 데폴코어 낭비되는게제일 문제긴한데
사실 뭐 어쩔수없죠 이건 낭만그자체인데
레업라가 어떻게 바껴야하냐?
후딜을 캔슬할 수 있는 순간 참격 스킬로 바껴야합니다(순간베기 느낌으로다가)
그래서 레블(후딜캔슬레업라), 레블...오라블레이드파이널블레이드(후딜캔슬 레업라) 이런식으로 바껴야 해요
레업라가 후딜캔슬하면 플슬 돌진도 같이 사용성 높아질거고
그리고 레업라에 오라블레이드에 맞은 적에게 추가 피해 혹은 [검술]딱지맞은 애한테 추가 피해 << 이런거 추가해서 딜상승량도 높이고요
사실 오블마코나오기전엔 플슬에 후딜캔슬넣어줄줄알았는데 플슬노쿨이 시발 과하다고 쿨타임단 새끼들한테 뭘바라겠냐만은
아니진심 플슬이 지금 노쿨이면 뭐가 문제가됨?(진짜모름)
사실 퓨리어스엣지 이것도 걍 개씨발이에요
아니 리마스터를 왜하나요 직업적 하자를 개선하려고 하는거아님?
근데 리마스터 해놓고서 왜 갑자기 하자투성이 스킬을 마코로 추가하냐고?
그란디스부터 보스몹이 시발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는데
이정도는 온전히 다 들어가는 스킬로 만들어야 할거아니냐고
아무튼 개선방향은
1.레업라 후딜캔슬 순간베기형 참격스킬로 변경, 추가피해로직추가
2.퓨엣 타켓팅화(솔직히 공간가르기인데 몹타겟인건 좀 부자연스럽긴한데 그건 운영진이 알아서할일이고)
3.오라블레이드마코시 스택충전버리고 파이널블레이드단일화에 딜량몰빵
4.발할라 크확 소오버이펙트 등등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