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youtu.be/6CoTWbVqyHY
약간 찐빠가 나서 도핑이 이상하긴 했는데 다행히 4일차 클했네요.
트라이는 7~8판정도 했고 생각보다 12페 기믹은 적응하기 쉬웠어요.
전체적인 트라이 난이도는 림보정도였네요. 한판한판 할때마다 숙련도가 오르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느정도 필요한것만 가드하면서 게이지 관리에 중점을 뒀음.
1페
성소는 틈새 한두개정도는 안막아도 되니 최대한 평딜에 집중+ 빙의때 바인드
발드릭스는 입장후 약점 나오기전에는 무적이에요. 전후방 공격시 후방이 거의 딜레이가 없으니 신경써주시고, 밀격만 신경쓰면 무난합니다. 발드기준 딱붙으면 살짝만 빠져도 안맞아요.
말이 제일 어려웠어요. 삐끗하면 순식간에 게이지가 차니 유독 조심히 했습니다
전방찍기 후 가시가 잘안보여서 몬스터 효과음키고 하는걸 추천함.
2페
전체적으로 쉬웠습니다. 투사체가 이쁘기도하고 정박위주의 패턴 가드 + 큰것만 피해주세요
회오리 콜만 신경써주세요. 파란색 게이지(마력 낙인)이 쌓이면 추가패턴들이 생기니 최대한 피하면서 안쌓이게
3페
유독 저는 3페가 어렵더라구요. 영혼 처형 상태일때 게이지를 다빼야되는데 잘안되네요.
그래도 12페에서 마력잠식 관리를 잘했다면 타 보스 대비 데스 부담이 적습니다.
마력결정이 갖다대기만해도 가드가 되는게 아니고 주변에 번개돌때마다 가드터지는 느낌이라
국밥가드는 기대하는게 어렵습니다. 최대한 발드릭스 패턴에 가드맞추려고 노력했어요.
참고자료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43143?name=nicname&keyword=%EB%B3%B4%EC%A1%B0%EC%A0%9C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43145?name=nicname&keyword=%EB%B3%B4%EC%A1%B0%EC%A0%9C
https://blog.naver.com/yoonv72/223761729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