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
- 리프 어택
· 액션 딜레이가 약 27% 감소됩니다.
- 플래시 슬래시
· 주변에 대상이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최대 2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돌진
· 액션 딜레이가 약 27% 감소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됩니다.
- 인레이지
· 패시브 스킬로 수정됩니다.
· 최대 공격 가능한 몬스터 수 감소 효과가 삭제됩니다.
- 발할라
· 검격의 발생 간격이 약 36% 감소됩니다.
- 소드 오브 버닝 소울
· 인레이지 상태일 경우 데미지가 증가하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 25레벨 기준 일반 상태의 지속 시간이 72초에서 19초로 감소됩니다.
· 25레벨 기준 일반 상태의 데미지가 620%에서 1355%로 증가됩니다.
· 일반 상태일 경우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25레벨 기준 고정 상태의 지속 시간이 72초에서 117초로 증가됩니다.
· 25레벨 기준 고정 상태의 데미지가 565%에서 365%로 감소됩니다.
· 일반 상태와 고정 상태 변환 기능이 삭제됩니다.
· 다른 유저에게 히트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고정 상태로 사용 시 스킬 UI와 퀵슬롯 UI의 스킬 아이콘이 동일하게 표기되도록 수정됩니다.
- 콤보 인스팅트
· HEXA 코어 개방 시 공간의 상처의 첫번째 균열의 공격 범위가 약 40% 증가됩니다.
· HEXA 코어 개방 시 공간의 상처의 두번째 균열의 공격 범위가 약 25% 증가됩니다.
· HEXA 코어 개방 시 공간의 상처의 세번째 균열의 공격 범위가 약 31% 증가됩니다.
· 콤보 인스팅트 지속 중 스피릿 칼리버의 참격과 마무리 일격에 적중된 모든 적들을 추가 공격하는 영혼의 잔흔이 추가됩니다.
- 레이징 블로우 VI
· 강화 레이징 블로우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90%에서 700%로 증가됩니다.
- 레이지 업라이징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70%에서 297%로 증가됩니다.
- 오라 블레이드 VI
· 파이널 블레이드 연계에 필요한 시간이 약 75%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62%에서 508%로 증가됩니다.
- 파이널 블레이드
· 액션 딜레이가 약 14%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93%에서 762%로 증가됩니다.
- 퓨리어스 엣지
· 공격 간격이 약 14% 감소됩니다.
· 한 명의 적에 대한 최대 공격 횟수가 4회로 제한됩니다.
· 최대 공격 횟수가 4회에서 32회로 증가됩니다.
- 발할라 VI
· 검격의 발생 간격이 약 36%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