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후딜
뭔가 전체적으로 캐릭터가 좀 가벼워진 느낌은 남
작년 후딜 개선했을때 이번 수치만큼 추가로 받았었으면 확실히 체감 됐었을듯
작년도 찔끔 올해도 찔끔 받다보니 확 체감은 안옴
리프어택은.. 잘 모르겠고 돌진은 연속 사용시 체감이 좀 됌
다만 이번 밸패 풍조가 돌진기,무적기 없던 직업들을 새로 스킬까지 내주면서 개선해준건데
둘다 있는 히어로 입장에서는 사실상 받은게 없으니 좀 아쉬운게 사실이고
이게 나중에 어떤 스노우볼이 될지 모르니 다소 불안한 것도 사실임
(몸박무시 ,텔포 판정 이동기도 생긴 마당에..)
2. 소오버 변경은 GOAT
히어로들의 염원이 닿았는지 드디어 소오버 개선이 들어왔음
너무 고마운 일임 극딜모드도 좋고 사냥때 설치모드도 좋고 개좋음
근데 이거 이펙트는 리마스터 이전꺼 아직까지 사용하는건 문제가 조금 있다고 보여짐
색감도 안맞고 사운드도 안맞고.. 개선이 필요할듯
3.플래시 슬래시
이거.. 좀 애매함 추적기에서 이동기로 완전히 바뀐건데
상술했듯 다른직업들은 추가 스킬을 넣었는데 히어로는 플슬 용도가 바뀐게 좀..
추적 사용에 익숙해진 유저 입장에서는 난감하긴 함
다른 유저분들 의견처럼 커맨드 키 누르고 사용 시 추적효과는 살려주면 감사맨
4.오라웨폰
전사 공용이지만 씹고트, 칸이 널널해짐
시퀀스떄부터 공용 패치에 수혜를 잘 받는듯
5.리레
씹조트 너프폭 반드시 개선되어서 들어와야 할듯
6.인레이지
이것도 뭐 칸 하나 빠져서 좋긴한데 애초에 어차피 온오프라 뭐..
차라리인사이징 버프 지속시간을 늘려준다던지.. 개선받았으면 더 좋았을듯
그리고 말나온김에 인사이징도 이펙트 좀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사중에서도 베이직 전사인데
검소환 컨셉이랑 안맞음.. 직접 휘두르는 모션으로 굽신굽신 아니면 샤우트나
7.인스팅트,발할라,퓨엣
그저 감사합니다
*마치며
사실 이번 풍조가 직업들 전체적인 상향이 아니라.. 이 정도 상향도 상당히 만족하고
히어로 유저들이 원했던 방향들을 건드려주셔서 이걸로 작년 밸패때 충격을 좀 덜겠습니다..ㅋ
다만 6차 강화 효율 박살 난거나.. 레블 선후딜 감소,발할라 등에 붙어있는 크리티컬 확률 패시브 변경 등
코어한 문제점이 해소되진 않아서 아쉽긴 한데 이런 문제점은 전체적으로 이번 밸패에 건들건 아닌거 같아서
신규 스킬코어를 기다려 봐야할듯
신창섭님, 메이플스토리 운영,개발자님들 감사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