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그넘 더블팡 해머 이후 더킹캔슬을 하는것이 아닌
- 해머이후 매그넘을 연계 하는 방식으로 구조가 바뀜
- 기존의 매그팡은 더킹캔슬로 위치조정이 원활함 하지만 해매팡은 캔슬이 아닌 연계하는방식이여서 위치조정이 원활하지 않음
블래스터의 고수들은 해머와 더킹을 이중차징하면서 원하는 타이밍에 더킹캔슬로 패턴을 피하면서 해매팡을 해옴
하지만 이미 매그팡에 익숙해진 평범한유저들은 해매팡을 사용하지 않는 쪽으로 함
이로인해 블래스터의 고점과 저점의 차이는 극명하게 갈림
3차4차 마코업데이트 당시 기존 블래유저들은 해매팡에 반대
하지만 상대는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변경점없이 테스트서버 그대로 본섭으로 상륙
그래도 인간은 적응의동물 기존 블래들도 해매팡에 적응
3월 중순 dpm표가 나옴 블래스터가 1등을 차지
4월 10일 밸패관련 테섭이 뜸
대충 이러한데 요약하자면
이런데
해머스매시 패치가 핵심임
마코로 해머스매시를 주고 해매팡을 하라고 강요했으면서
이제와서
해머스매시 딜레이 원래대로 돌려줄게
이렇게 되면 해머스매시의 마코로 인해 (쌔니까 써야지;;)
블래스터의 구조가 또 바뀜
매그팡 > 해매팡 > 매그팡해머더킹캔슬 (이 부분은 고수블래들이 연구중)
근데 블래스터 ㅈㄴ쌔네? > 체급 너프해
이렇게 되면
구조도 망가지고
연계 캔슬 직업인데 딜도 약한
진짜 이직업 왜 하지?
싶은 직업이 탄생함
비록 많은 직업이 너프를 받았다 하지만 이건 진짜 아님
?????????????
위 사진은 현재 본섭에서 찍은 사진으로
발칸펀치는 추가하겠다는 효과를 이미 가지고 있다
가드 :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 + 슈스텐
구조도 망가트리고 이미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하고
운영진들은 블래스터에 대하여 전혀 알고있지 않음
그리고 버닝브레이커(극딜) 100초는 의도된 사항입니까?
직업별 스킬 주기 통합 하신다면서요
개선안
해머의 딜레이를 원래대로 바꿀거라면
해머 마코에 매그팡릴파벙의 패시브 데미지를 달아주고 장판롤백
혹은 해머의 딜레이를 변경하지않고 해매팡 그대로 사용하게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