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확실하게 검증된 자료가 아닌 위컴알 데이터와 테스트 서버 데미지 비율로 간략하게 계산한 값입니다.
테스트 서버의 해당 두 값을 비교하였습니다.
소울라이트 슬래시와 검의 잔상의 한줄 데미지를 비교하였습니다.
검의 잔상은 패치노트에 없는 기준으로 본섭과 동일합니다.
해당 전분은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 VI 30레벨이며, 해당 값을 기준으로 비교하였습니다.
5번째는 1회당 평균 데미지 입니다.
소울 라이트 슬래시 VI는 1210%의 데미지를 9회 공격
검의 잔상 VI는 990%의 데미지를 4회 공격
1회당 평균 데미지는
8024억 2216만 : 5080억 1298만 = 100% : 약 63.31%
의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위컴알 상 데이터 값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소울 라이트 슬래시 VI 30레벨은 1210%의 데미지를 9회 공격하며 최종데미지 강화 60%,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 최종뎀 9%를 받아 18,992%
검의 잔상 VI 30레벨은 990%의 데미지를 5회 공격하며 최종데미지 강화 60%,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 최종뎀 9%를 받아 8,633%
해당 값의 데미지 비율은
18,992% : 8,633% = 100% : 약 45.46%
로 낮은 값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위컴알에서 발견된 데이터인
해당 데이터의 damage 값에 따르면 620 + 25 * x 로 30레벨 달성시 990%가 아닌 1,370%가 나옵니다.
해당수치는 본섭의 데이터인
해당 자료와 확인하면 확실히 비교할수 있는데
(참고로 subTime이 검의 잔상 사출 쿨타임 입니다.)
그에 비하여
툴팁상 데이터에서는 둘다 25레벨 기준 900%의 데미지, 30레벨 기준 990%의 데미지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때 위의 990%가 아닌 1,370%의 데미지를 기준으로 비교를 한다면
해당 값의 데미지 비율은
18,992% : 11,946% = 100% : 약 62.9%
로
1회당 평균 데미지 8024억 2216만 : 5080억 1298만 = 100% : 약 63.31%
의 데이터와 약 0.41% 오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검의 잔상의 데미지 %는 30레벨 기준 990%가 아닌 1,370%로 적용되고 있음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