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극딜 압축은 큽니다

달빛따라
댓글: 9 개
조회: 2716
추천: 2
2025-04-14 13:57:26
일단 영혼의잔흔은 문제가있는건 확실하고 
(1000퍼센트 = 10배로 상향해줘봐야 영혼의잔흔은 6분마다 한번터지기 때문에 전체 점유율은 1%를 안넘어요)

극딜 압축은 솔플보다 파티플레이에서 더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극딜에 발할라,소오버 검격이 모두 터지기때문에 
프레이, 결속, 분혼격참 등 시너지를 받은상태에서 극딜동안 다 들어갈겁니다
즉, 퓨어딜러로써 역할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구인 구직 선호도가 높아질겁니다 

현재 테섭기준으로 그대로 본서버로 넘어온다면 시드링 체크 사항 아래와 같습니다.
1. 시드링
- 보스전에서는 리레 하나만 사용하는것이 성능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 1분마다 5초씩 웨폰리레스위칭은 숨돌포함 5초이상으로 보스시간 10분이라면 1분이상 딜로스가 발생합니다
- 거기다 보스패턴 피하거나, 윗점 등으로 숨돌초기화가 빈번할거에요
- 컨티의 채용은 무릉정도만 좋아보입니다. (수로는 테스트해봐야합니다)
- 극딜압축으로 인해 이부분은 리레로 더 명확해집니다.
저는 컨티가 없어 테스트는 못했지만 ㅂㅎㅅ님께서 테스트한 영상이 있습니다.
유튜브 참고

2. 시퀀스
- (리레5,6레벨 기준)  스퀀스에 소오버를 앞단에 배치하기보다 가장뒷단에 배치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 시드링, 엔버링크 후 맨마지막에 적용, 최대한 서버렉 활용, (이건좀더 테스트해볼게요 테섭은 서버렉을 잘받아서)
- (리레4레벨은 차이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테스트를 못해보네요)
- 시퀀스 후딜은 체크가 필요합니다

다른 생각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남겨주세요!
이상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