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 컴뱃
· 어시스트 스킬 간 스킬 시전 동작이 연계되도록 수정됩니다.
- 리졸브 타임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25%에서 17%로 감소됩니다.
- 버스트 스텝
· 좌우 방향으로 시전 시 다른 캐릭터에게 이펙트가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타임 디스토션
· 지속 시간이 버프 아이콘으로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자신은 시간의 영역 밖에 있어도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다른 캐릭터 스킬 이펙트 투명도 최하치로 적용 시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타임 홀딩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버프 지속 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됩니다.
· 무적 상태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어퍼 슬래시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파워 스텀프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어드밴스드 파워 스텀프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스로잉 웨폰
· 어시스트로 발동 시 최종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어드밴스드 스로잉 웨폰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50%에서 370%로 감소됩니다.
· 공격 횟수가 2번에서 1번으로 감소됩니다.
· 어시스트로 발동 시 최종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플래시 어썰터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65%에서 125%로 감소됩니다.
· 공격 횟수가 8번에서 7번으로 감소됩니다.
- 어드밴스드 스핀 커터
· 공격 횟수가 10번에서 9번으로 감소됩니다.
· 검기의 공격 횟수가 4번에서 3번으로 감소됩니다.
- 휠 윈드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어드밴스드 휠 윈드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롤링 커브
· 공격 횟수가 12번에서 9번으로 감소됩니다.
- 어드밴스드 롤링 커브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65%에서 350%로 감소됩니다.
· 공격 횟수가 12번에서 9번으로 감소됩니다.
- 기가 크래시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점핑 크래시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어스 브레이크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어드밴스드 어스 브레이크
· 전기 지역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40%에서 310%로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어드밴스드 스톰 브레이크
· 소용돌이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35%에서 300%로 감소됩니다.
· 전기 지역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30%에서 195%로 감소됩니다.
- 쉐도우 플래시
· 스틸 모드가 추가됩니다. 스틸 모드로 사용 시 캐릭터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 초월자 륀느의 기원
· 스킬 종료 시 가끔 래피드 타임의 버프 아이콘이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종료 시 가끔 래피드 타임의 지속시간이 최대치가 아닌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트랜센던트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기가 크래시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00%에서 360%로 감소됩니다.
·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44%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점핑 크래시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60%에서 320%로 감소됩니다.
· 충격파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60%에서 320%로 감소됩니다.
· 충격파의 액션 딜레이가 약 67% 감소됩니다.
· 충격파 시전 후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89%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어스 브레이크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10%에서 545%로 감소됩니다.
· 충격파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55%에서 405%로 감소됩니다.
· 전기 지역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45%에서 485%로 감소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약 33% 감소됩니다.
·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33% 감소됩니다.
· 충격파의 액션 딜레이가 약 94%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윈드 커터 VI
· 공격 횟수가 8번에서 7번으로 감소됩니다.
· 소용돌이의 공격 횟수가 3번에서 2번으로 감소됩니다.
·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44% 감소됩니다.
- 윈드 스트라이크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00%에서 355%로 감소됩니다.
·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52% 감소됩니다.
- 스톰 브레이크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35%에서 475%로 감소됩니다.
· 소용돌이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35%에서 475%로 감소됩니다.
· 전기 지역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70%에서 330%로 감소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약 40% 감소됩니다.
- 휠 윈드 VI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롤링 커브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65%에서 600%로 감소됩니다.
· 검기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900%에서 810%로 감소됩니다.
- 롤링 어썰터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80%에서 615%로 감소됩니다.
· 검기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90%에서 980%로 감소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약 86% 감소됩니다.
- 스로잉 웨폰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70%에서 560%로 감소됩니다.
· 최대 충돌 발생 횟수가 5회에서 3회로 감소됩니다.
· 어시스트로 발동 시 최종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플래시 어썰터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67%에서 250%로 감소됩니다.
· 공격 횟수가 8번에서 5번으로 감소됩니다.
- 스핀 커터 VI
· 공격 횟수가 10번에서 9번으로 감소됩니다.
· 검기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33%에서 210%로 감소됩니다.
- 어퍼 슬래시 VI
· 점핑 크래시 VI 충격파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30%p에서 60%p로 증가됩니다.
· 어스 브레이크 VI 충격파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30%p에서 60%p로 증가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파워 스텀프 VI
· 액션 딜레이가 약 32%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문 스트라이크 VI
· 윈드 커터 VI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30%p에서 70%p로 증가됩니다.
· 윈드 커터 VI 소용돌이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30%p에서 40%p로 증가됩니다.
· 윈드 스트라이크 VI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30%p에서 60%p로 증가됩니다.
- 피어스 쓰러스트 VI
·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19% 감소됩니다.
- 쉐도우 스트라이크 VI
· 다른 스킬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약 30% 감소됩니다.
- 인피니트 레조넌스
· 공격력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45에서 50으로 증가됩니다.
· 버프가 중첩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