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극딜
소오버 압축 goat
리레 공마% 수치가 너프되었다고는 하나 소오버와 발할라가 압축되었고 레이징 블로우 퍼뎀 상향으로 극딜은 이전보다 강력해짐
기존 웨펍 오리진 타이밍에 리레 오리진을 사용할 수 있는건 굉장한 메리트임
게다가 2분마다 리레 사용가능 + 일루전 최종뎀버프 8초 내로 발할라 스택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
위에서 언급한 소오버의 압축으로 오리진에 비해 상대적으로 빈약하던 2분 극딜도 화력이 많이 올라왔음
아마 15분이상 치는 보스들은 최소 1극 이상 줄어들거라고 장담할 수 있음
2. 평딜
처음에는 소오버가 20초로 압축되어 극딜이 쌔진만큼 평딜이 약해지지 않을까 했는데 그걸 커버해준게 레블 레업라 오블 퍼뎀 상향 + 오블 파블 딜레이 감소인듯
오히려 소오버가 없는 평딜도 아주 소폭 쌔진게 느껴짐
3. 유틸
오블 - 파블 연계 딜레이와 파블 딜레이가 소폭 줄어들었기 때문에 레업라 오블파블 사용이후 돌진이나 레블로 잇는 조작감이 부드러워져서 패턴 회피 타이밍이 꽤나 널널해짐
예를 들어 세렌의 찌르기 패턴이나 검마 3페 뺨 등 레업라 오블파블을 섞으면 레블과 딜레이가 맞지않아 타이밍을 칼같이 맞추지않으면 가끔식 맞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런 경우가 확실히 줄었음
플슬의 경우 개인적으로 지금 버전이 이전 버전보다는 좋다고 판단됨
다만 스우에서가 문제인데 이 부분은리프어택과 돌진 딜레이가 플레이하다보면 이게 피해져? 이게 안맞아?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아진게 체감이 들기 때문에 아마 익숙해지기만 한다면 상당히 괜찮을거라 봄
다만 많은 사람들이 바라던 커맨드 잠금 형식으로 논타겟 or 타겟팅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면 좋았을텐데 그런 부분에서 디테일이 떨어져 매우 아쉽게 생각함
아 그런데 데폴이랑 플슬에 캔슬 안달아준거는 좀 꼬움
플슬은 몰라도 데폴은 좀 해주지
4. 수로
패치 이전 점수 대비 도핑이 살짝 부실했음에도 점수가 기존보다 8%정도 올랐는데 수로는 잘 몰라서 야매빌드로 치고있기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겠음
크라이시스를 사용하던 유저들은 아마 점수가 떨어지지않을까 싶기도함
5. 사냥
말할것도 없음
인레이지 패시브화 + 설치 소오버 120초 가동률 100%
솔야누스 1렙으로도 유적지2 제자리 딸깍 사냥 씹가능임
패치된 플슬로 야누스 설치 + 메소 회수 매우 쉽고 편함
5. 영혼의 잔흔
이번 패치의 가장 핫한 문제인데...
개인적으로 이 패치가 가장 이해가 안감
분명 많은 히어로 유저들이 인팅이 오리진 발사대로 사용되어 인팅이 딜누수가 생기는걸 지적했고 오리진 너프 이후에 이 문제가 화제가 되었고 본인을 포함해 문의한 사람들이 상당히 많음
레블 1번만 써도 따잇하는 수치라...
이게 없는거보단 좋은건 맞지만 그렇다고 없다고 해서 아쉬운 수치도 아니라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