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그냥 가볍게 보스 돌아봤는데 플슬 사용 관련해서 간단히 체감되는 부분을 적어봄 다른 의견 적극 수용함
내가 막 돌진기랑 근접 플슬쓰면서 뽀뽀딜 욱여넣는 스타일보단 차분히 거리두며 덮점이나 로프커넥터로 크게 피하는 스타일인데 그래서 그런지 보스랑 거리가 멀어도 쓸 수 있는 플슬이 생각보다 매력적이었음
일단 근데 먼저 짚고 넘어가자면 대각선 플슬은 개구린거 맞음 그리고 온오프나 아랫키 플슬등으로 뽀뽀기능 살리기만했으면 좋겠음. 직선 플슬 위주로 썼고 아래는 각 보스별 체감임
스우 : 불리
대각선 플슬써도 2층을 못 올라가서 상당히 불쾌했음. 패치전엔 적당히 피하다가 플슬로 근접해서 그 상태로 앞뒤 자리 잡으면서 딜 넣는게 정공법이었는데 이제는 애초에 거리를 더 둬야 되서 패턴 맞는 빈도가(특히 밀격) 올라감.
데미안 : 1페 유리 2페 불리.
얘는 그냥 보스가 드러운데 보기보다 큰 패턴, 뽀뽀상태에서 처맞는점, 후딜 까지 있는 애라 그걸 넉넉하게 피할 수 있게 하는 플슬이 1페땐 괜찮은 듯?
2페때 회오리 감자 상태에서 근접이 안되는건 히어로만의 메리트가 없어진거라 슬픔
가엔슬 : 유리
레이저 각 넉넉하게 피할 때 좋음.
예전 플슬은 쓰면 항상 미니언들한테 박아대서 안 썼는데 그냥 이젠 이동기로 거리둘때 편하게 씀
루시드 : 중립
2페때 뽀뽀 못하는게 조금 아쉬웠음. 근데 뽀뽀했다가 멍청하게 선채로 추락하거나 충전중인 검기 정통으로 맞고 죽는 경우가 많았어서 애초에 뽀뽀가 권장되진 않았던 놈이라 그리 채감은 안된
윌 : 유리
패턴피할때 돌진 위주로 했어서 그냥 큰 이동기 하나 더 생긴 느낌이었음.
특이점은 3페에 밀격 피할때 돌진을 써도 애매하면 맞는 경우가 있었는데 플슬로 걍 뒤로 가면 절대 안 맞아서 좋았음
더스크 : 유리
공포때 블링크 쓰고~ 무적기 쓰고~ 의지까지 다 썼을 때 그때 마지막 런 용도로 훌륭함
눈 열릴때도 그냥 위로 올라가서 블링크 써도 됌
듄캘 : 상당히 유리해짐
운석 떨어질때 위로 피하거나, 듄캘이 멀리서 검기 쓸 때 쫒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에전엔 플슬 썼을때 잔여물 패턴 다 얼싸안고 뒤지는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엔 공중에서 피할 수 있는 영역으로 산신령 공중답보가 가능해지니 억까로 죽는 경우가 더더욱 없어졌음.
시드링 숨돌 없어짐, 데폴, 딜 압축과 합세 해서 아마 듄캘 제일 잘 잡는 직업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음
진힐라 : 상당히 유리해짐
멀리 도망갈때도 매우 훌륭하고, 무엇보다 파바 스턴을 맞더라도 밀격 날리기 전 잠깐 스턴 풀린 순간 플슬 쓰면 밀격 씹고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무적존 찾아갈 수 있다는게 진짜 컸음 밀격에 날라가고 정신 못차리고 있는데 다시 텔 타고 와서 파바 2연으로 박으면 이런 억까보스가 다 있나 싶을정도로 뉴비시절 파바가 원흉 이었는데 그걸 데폴 말고도 재기할 수 있게 된게 매우 인상적임
아무튼 개선된 플슬 자체의 거리나 판정은 훌륭하나
거의 누운 상태인 대각 플슬 각도 개선, 뽀뽀기능 on/off 정도만 추가해주면 히어로의 아주 훌륭한 유틸기가 될 듯.
그리고 영혼의 잔흔 정상화 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