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링 바인드 먹히고 나서부터는 진짜 잡기 편해졌네요;;; 6.2로 20분 언저리에 잡았네요..
제 빌드는
1페 궁기 > 오리진 + 평딜 5차 돌 때 쯔음에 궁기 컷
혼돈 > 5차 극이랑 준극+평딜 살짝 빡세게 40%쯤 남으면 스탑 게이지만 관리하고 5차 돌면 5차극딜로 컷
도올 > 잔여 5차로 95%까지 깎은 후 빡 평딜 5차가 돌때 쯔음 65% 5차극딜 박으면 10% 언저리 남음 5차 돌때까지 평딜 열심히 치고 게이지만 관리해줌 ( 오리진 돌았지만 안씁니다 )
2페 > 오리진 극딜 빡세게 박으면 40%까지 피가 닳는데 준극 각 나오면 준극만 쳐주고 평딜 X 5차돌면 5차로 마무리
3페 > 도 > 궁 > 혼 순서로 흉수 정리 도올에 그레이브 꼽고 평딜 치다가 5차가 돌때쯤 도올 75% 5차 박으면 30%
도올피가 10% 쯤 남으면 혼돈에 그레이브 꼽고 오리진 돌면 오리진으로 도올 컷 극딜 끝나면 혼돈 40% 언저리
왼쪽으로 넘어가서 궁기 그레이브 박고 궁기쪽 보고 빡 평딜 5차 꼽고 평딜 열심히 치면 궁기 거의 빈사상태 되는데 5차 돌면 궁기 빠르게 잡고 카링에 그레이브 꼽고 카링 빡딜 5차쓰고나면 혼돈 빈사상태에 카링도 25%언저리 남아있어요. 여기서 평딜 열심히 칠꺼면 혼돈 바로 잡고 카링 떄려도 되는데 안전하게 하고 싶으시면 6차 돌리고 ( 5차가 돌면 6차도 돌아요 ) 극딜로 혼돈 카링 마무리
1페에서 궁기를 먼저 잡는 이유는 궁기를 5차 돌때 쯤에 잡으면 정신력이 900까지 닳습니다.
그럼 혼돈에서 한번 죽더라도 200이 추가로 닳아서 700이 되는데 게이지가 안 터지고 1페이즈 클리어하면 300채워줍니다 그래서 1페를 깨면 2페이즈에 1000을 들고 들어갑니다.
3페는 도궁혼 순서로 잡은 이유는 도울은 빨리 잡을 수록 이득이고 치다보니 혼돈을 먼저 잡으면 궁기에서 딜이 좀 모자라보여서 궁기부터 잡았습니다.
3분 극딜일때는 혼돈부터 들어가서 진짜 빡딜해야 1페 겨우 넘어가고 2페도 진짜 빡쎘는데... 2분에 바인드까지 추가되니까 딜탐이 엄청 널널해졌어요.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