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영혼의 잔흔 87%
받아서 오리진 극딜이 쌔지긴 했는데 계수를 조금만 더 올릴 수 없었을까 싶은 문제점이 있음
2.발할라 버프
공격력 50, 크확 30%, 상태이상내성 100, 모든 속성 내성 100%증가인데
차라리 그냥 저기 있는 스킬중에 공격력이랑 크확을 스킬 패시브 효과로 넣고
발할라를 상태이상내성 100, 모든 속성 내성 100% 버프를 주는 스킬로 만들거나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바라는 것 처럼 크확을 크리티컬 데미지로 바꿔줬으면 좋겠는 문제점이 있음
3.소드 일루전 딜누수
소드 일루전 쓰면 바로 나가지 않고 1초 뒤에 나감 이것때문에 적이 공격을 안 맞고 텔포하는 순간 딜 누수가 남
최종뎀 합 적용 버프도 8초라 적이 텔포하면 안정적으로 레업라, 오블 넣기가 힘든 상황이 생길 수도 있어서
사용시 즉시 발동하는 식으로 바꿔줬으면 좋겠는 문제점이 있음
4.플래시 슬래시 각도, 자동 추적x
이번에 패치되면서 플래시 슬래시, 일명 플슬이 몬스터를 자동 추적하는 기능이 사라지고 순수 이동기로 바뀜
다만 단점은 스우 3페나 그 외 별개의 상황에 플슬을 쓰던 상황을 굴리기 좀 힘들어짐
또한 플슬 각도가 완전한 대각선이 아니라 애매하게 생긴 대각선이기 때문에 대각선 각도인 좌상단, 우상단, 좌하단, 우하단 각도로 이동할때 애매하게 안 닿는 경우가 있어서 각도만 살짝 수정해주면 어떨까 하는 문제점임
5.인사이징 지속시간, 디버프
인사이징이라는 사냥기(였던것)겸 디버프기가 있음
은월의 파쇄철조, 소울마스터의 트루 사이트, 데몬어벤져의 아머 브레이크와 같은 스킬임
다만 이 스킬이 지속시간이 60초고 또 디버프가 크리티컬 데미지 26%가 아니라 크리티컬에 한해 데미지 26% 증가임
(파티원은 11%)
솔직히 디버프를 바꾸는 건 괜찮으니깐 지속시간만 좀 늘려줬으면 좋을 따름인 문제점이 있음
6.콤보 데스폴트 선딜 후딜, 박살난 6차 강화 효율
콤보 데스폴트는 뻑뻑하고 생존력이 부족한 히어로에게 빛같은 스킬임
사실상 이거 하나로 다 해먹는데 특징은 무적기 주제에 선딜이랑 후딜이 있어서
히어로를 본캐로 하고 싶다면 적의 패턴을 잘 파악하거나 견문색을 가지고 있어야함
그리고 후딜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플슬 덕분에 빨리 빠져나올 수 있어 후딜은 그렇게 큰 걱정은 아니다만 줄여줬으면 좋았을 따름이고 무엇보다 6차에 5차 강화 코어 강화효율이 개 박살나서 웬만한 고스펙 히어로 유저들도 6차 콤보 데스폴트를 강화를 안함
개인적으로 6차 강화 효율은 구린게 좋다고 생각함 굳이 6차 강화 효율에 패시브 효과 같은 족쇄 달아봤자 좋을 것도 없음 다만 콤보 데스폴트 선딜 감소 혹은 삭제는 바라는 문제점이 있음
이상 히어로의 간단한 문제점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