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경까지 블래스터를 애정하면서 키운 블린이입니다.
부캐 부부캐도 블래스터였구요.
당시 접으면서 코강부터 템까지 전부 처분하고 접었기에 다시 돌아올일이 없다 여겼는데, 이번 챌린저스 소식을 들어보니 그때 그당시 제 스펙은 우스울정도의 스펙이 꽁으로 맞춰진다더군요.
이번에도 역시 제 메이플 플레이의 이유. 블래스터로 복귀하려합니다.
오랜만에 돌아와서 고인물들께 드리는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ㅠㅠ
1. 메접 전, 블래스터 평딜사이클은 매그팡 + 해릴 캔슬 정도였는데, 현재도 주력으로 쓰는 연계가 동일한가요?
2. 해머스매시 로직이 약간 바뀌었다고 들었습니다(장판삭제). 여기서 오는 차이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메접전 사용하던 손감으로는 분명 문제없이 작동하던, 릴파벙 직전 차징해머 -> 릴파벙 -> 해머 캔슬이 동작을 안합니다.
해머 차징 모션자체가 자꾸 씹혀요. 분명 그때 그대로 사용하던 리듬감인데도 말입니다.
이게 제 키보드의 문제인건지, 스킬 구조가 변경된건지 궁금합니다.
3. 돈 안쓰려고는 하는데, 그래도 버릇이 버릇이라, 돌려쓸 보조 하나만 딱 적당가격에서 맞추려합니다. 혹시 보조 추천 잠재 6줄 목록이 있을까요?
4. 저는 좀 예전부터 했어서 그런지, 매그팡 사용시 매그넘+불릿 / 더블팡+불릿 버튼을 따로 두고 사용중입니다.
이거 괜찮나요? 같이두는 추세라는걸 들은것같기도 해서..
5. 챌린저스 시작되면 참고할 육성 가이드같은거 있을까요? 오랜만에 복귀하면서 맛보기로 칼리 키우는데 아무것도 기억안나서 혼났네요
패턴 보면서 릴파해머 뒤에 매그팡해머 먼저 쓰셔도 됩니다
2. 예전부터 해왔지만 개인적으론 옛날이랑 릴파해머 리듬감이 달라졌다는 느낌은 딱히 없습니다.
3년만의 복귀에 키보드도 바뀌셨을테니 해머, 더킹/스웨이, 릴파벙 동시입력이 안 되는 것이 아닐까 싶은 추측이 드네요
3. 아무래도 컨티 직업이다 보니 공이 많은게 좋아서 보공공/공공@ 추천 드리지만 개인적으론 본캐 기준으로 사서 돌려 쓰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환산에서 무기잠재 효율 참고하고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리볼빙 캐논이 매그넘/더블팡 뒤에 자동 발동이라 매크로엔 매그넘하나, 더블팡하나 이렇게 두는 걸 추천 드려요 개인적으론 매크로에 리볼빙 캐논 넣으면 잘 씹히더라구요
매크로에 매그넘, 더블팡 같이 넣어서 쓰는 경우는 제자리 사냥 때 콤트스택 유지 정도로만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