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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델] 땅박이 패치 이대로 들어오면 안돼요

비욘드컴페어
댓글: 1 개
조회: 1344
추천: 5
2025-08-15 08:35:32



딜레이 암만 줄여줘도 결국 더블점프 직업군은 패턴 반응하려고 점프하는 순간
림,발급으로 느린 애들이 아닌 이상 패턴에 처맞기 마련이거나 유도 맵패턴에
두들겨 맞기 마련인데요.

이런식으로 준극 쳐내고 수동샤드 까지 쳐내면서 딜레이들 무지성으로 줄여서
땅박이 시즈모드 해야 제성능 나오게 할꺼면 글린트 같은 노쿨 돌진기의
사용감도 같이 개선되어서 와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페더를 개선해서 오는것도 좋겠지만 쿨도 달려있고 에테르도 사용하며
전방으로 가기위해서 고개도 돌려야 해서 이동용이나 가끔씩 탈출용으로 쓸만하긴해도
평딜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디렉터님이 말씀하신 이론과 실전딜의 괴리감을 개선하고 플레이 경험을 개선한다라는 의도대로라면
글린트 후딜 개선, 점프 딜레이 개선 과 같은것들이 병행해야 합니다.
지금처럼 준극을 깍고 샤드도 깍은 평딜 위주의 패치는 평딜 보조 유틸 개선 없이는
이론과 실전딜의 괴리감을 오히려 더 심하게 할 겁니다.

발드 같은 보스가 그 예시가 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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