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널 피규레이션 상태에서 일부 스킬 사용 시 캐릭터가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먼지 모르겠지만 ㅇㅋ
- 커맨드
· 커맨드 스킬 사용 시 획득할 수 있는 모프 게이지를 커맨드 스킬을 사용하지 않아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삭제 굿
윙비트 풀히트 40 -> 80
기가 5 -> 14
블루스트릭 5 -> 14
확실히 게이지 잘 모임
- 윌 오브 소드
· 장비중인 무기의 분신 소환 간격이 3초에서 0.3초로 감소됩니다.
-> 드디어 해줬네 미친새끼들
- 피어스 러쉬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돌진기 발동x 머 쏘쏘
- 리게인 스트렝스
· 상태 이상에 걸린 몬스터를 공격할 때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5%에서 8%로 감소됩니다.
· 파이널 피규레이션 상태에서 상태 이상에 걸린 몬스터를 공격할 때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25%에서 18%로 감소됩니다.

-> 우리가 무슨 체급 일리움급이었나? 싶을정도로 당황스러운 최종뎀 떡너프 여기서부터
슬슬 분노를 참기 힘들어짐
- 기가 슬래셔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60%에서 330%로 감소됩니다.
-> 안그래도 선후딜 거의 없는 기가 딜레이 감소하고 딜뺐기 분노 2스택
- 인퍼널 브레스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970%에서 880%로 감소됩니다.
· 화염 불길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40%에서 220%로 감소됩니다.
-> 그나마 뽕맛 느끼게 해주던 인퍼널도 너프 분노 3스택
- 블루 스트릭
· 액션 딜레이가 약 37% 감소됩니다.
· 시전 사운드가 변경됩니다.
-> 확실히 빠릿함 인간폼일때 유용하긴 할듯 근데 공중사용도 해주지
- 어드밴스드 윌 오브 소드
· 장비중인 무기의 분신 소환 간격이 3초에서 0.3초로 감소됩니다.
-> ㅇㅋ
- 마제스티 오브 카이저
·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지속 중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지속 중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지속 중 일부 스킬을 제외한 4차 이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가 감소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120초로 증가됩니다.


-> 여기서부터 분노를 참을 수 없게 됨
카이저 하이퍼 스킬 꼬라지 씨발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은 드래고닉 이지스 움직이지도 못하는 무적기 주고 이제 게이지 수급도 수월한데
개쓰레기같은 프로미넌스에 얼척없다가
진짜 유용하게 잘 써먹고 있던 마오카 꼬라지보고 혈압 쫙 오름
이새끼들 진짜 한번이라도 카이저를 해보고 패치를 한건가?
최종뎀 떡너프 + 주력기 퍼뎀 칼질한게 "4차 이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이걸로 충당이 된다고 생각하나??
멀쩡히 쓰던 쿨초까지 뺏고 준다는 꼬라지가 고작 저거...???
구조 개선이 아니라 구조 개박살을 내놓았다는게 존나게 어이가 없음
개바빠졌는데 더 약해짐 ㅋㅋ
- 드라코 슬래셔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700%에서 635%로 감소됩니다.
· 용의 기운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700%에서 635%로 감소됩니다.
-> 우리 밥줄 너프
- 가디언 오브 노바
· 보스 전투 시 보상 몬스터를 타격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재소환 대기시간이 10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 15대 카이저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500%에서 600%로 증가됩니다.
· 27대 카이저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775%에서 1800%로 증가됩니다.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쥐똥만한 버프와 드뎌 처 넣어준 시퀀스
- 드래곤 블레이즈
· 보스 전투 시 보상 몬스터를 타격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화염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855%에서 900%로 증가됩니다.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쥐똥만한 버프와 드뎌 처 넣어준 시퀀스 2
- 기가 슬래셔 VI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80%에서 530%로 감소됩니다.
- 인퍼널 브레스 VI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180%에서 2890%로 감소됩니다.
- 얼티밋 인터널 브레스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060%에서 1885%로 감소됩니다.
- 윌 오브 소드 VI
· 장착 중인 무기의 분신 소환 간격이 3초에서 0.3초로 감소됩니다.
-> 같은 내용
- 파이로 인스팅트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9975%에서 9905%로 감소됩니다.
-> 받자마자 너프 ㅋㅋ
별에 별거 다 액션딜레이 감소해줘놓고
정작 중요한 "윙비트" 일언반구 언급조차 없음
윙비트 선후딜 감소도 없고 내부쿨도 여전히 있어서 연속사용 안되는데
윌오소 인퍼널 쓰느라 바빠서 윙비트 쓸 시간도 없음
구조개선이면 윙비트 자동사출 정도는 해줬어야 구조개선이지 뭔
잘쓰고 있던 마오카 개박살을 내놓고 구조개선 이지랄떠니까 분노가 사그라들지가 않음
구조개선 생색내려고 이것저것 건드리고 정작 중요한 부분은 건드려주지도 않음
진짜 성의없다고 느껴지는게 다 딸깍 수치조정임
최종뎀 -> 딸깍 너프
스킬퍼뎀 -> 딸깍 너프
스킬 딜레이 -> 딸깍 버프
마오카 -> 딸깍 쿨50%
먼 구조개선을 위한 아무런 노력도 하지않고 알아보려하지도 않고 딸깍 딸깍으로 생색냄
무슨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거나 새로운 스킬이 생긴다거나 일절 없이 걍 수치만 바꿔놓음
너무 무성의함에 실망감이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