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내가 사랑했던 아란이니까 정으로 키워오다가 이번 테섭 변경점 꼬라지 보고 마음이 꺾여버리고 말았음
접고 배메 키우려고 준비중인데 아란이 자꾸 눈에 밟혀서 아쉬운 마음에 조금만 끄적여보려함
어디까지나 개선점이 아닌 변경점이기 때문에 성능에 하자가 있을 수 있으니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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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욘더 변경 (예전 비욘더로 롤백)
예전 비욘더 마코 뚫고 받았던 그 감동을 아직도 못 잊고 있음 (진짜 멋졌는데...)
2. 윗점 숨돌 개선
사실 이번에 시드링 교체 스킬 생겨서 크게 상관은 없다 생각함
3. 블템 내부쿨 감소 + 듀블 생자필멸처럼 타수 저장해뒀다가 자동 발동
예전 바인드 기능도 없어지고 준극화 되면서 맛이 없음
4. 하울링 스윙 추가 / 아드 or 초각성 진입시 비욘더키나 공격키를 눌러 하울링스윙 발동
아드 마코에 신규 스킬의 형태로 추가 됐으면 함
5. 아드 + 초각성 진입시 마하의 영역 효과 추가
상태이상 해제, 체력, 마나 회복
6. 오리진 변경 (예전 오리진 롤백)
오리진 이름이 엔드게임이고 전투를 일격에 끝낸다는 설명이 적혀있는 스킬인데
극딜 시작과 동시에 먼저 사용한다는 것이 스킬 컨셉과 매치가 안된다 생각함
7. 헌터즈 버프
헌터즈를 사용하고 나면 마하가 거대한 폴암으로 형상화 하여 내리꽂으면 좋겠음
얘도 역시 헌터즈 마코에 신규 스킬로 추가
8. 콤보 삭제, 아드 쿨타임화
예전 같았으면 콤보가 차는대로 아드 진입이 가능했지만 쿨타임이 생기면서 의미가 없어졌음
9. 서지 변경
준극마다 보스 도망가면 서지 딜 증발 하는거 짜증났음 생각해둔건 없는데 바뀌었으면 함
10. 어센트 일러 변경
얘 왜 무기 반대로 잡고 있음?
11. 여러 스킬 이펙트, 사운드 변경
비욘더는 논외로 두고 다른 스킬들 이펙트나 사운드가 너무 얼음에 치중되어 있음
어떤 스킬을 쓰던 파사사삭, 파스스스, 푸쉬익 하는 얼음 깨지는 소리밖에 안들림
폴암을 휘두르는 소리에 바람이 부는 소리가 섞이는 식으로 냉기가 서려있다는 느낌을 줘야지
냅다 냉참으로 패면 어떡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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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윗잠 에디 합쳐서 70억으로 만듬 켈켈켈 배메로 좀 즐기다 돌아올게요. 나중에 만나요 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