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개별 스킬에 버프가 묻는 타이밍

아이콘 멍댕삥
댓글: 4 개
조회: 992
2025-08-22 15:57:45
이번 패치 이전, 2분 극딜을 할 때엔 

(인피) - 시퀀스 - (인피) - 오더2자루 추가 - (인피) -  게블 - 스톰 - (인피) - 루인 - 마커 - (인피) 

이런식으로 인피를 쓰는 타이밍을 보스 패턴에 맞춰 유동적으로 바꿔가며, 극딜의 안정성을 높히는 방향으로 사용했었습니다.

이번 패치로, 시퀀스 내에 인피를 넣을 수 있게 되면서, 상당히 편리성은 높아졌다고 생각하지만, 이전처럼 유동적으로 사용하기엔 어려움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어제 하루밖에 못해봐서 아직 어디에 배치하는게 좋을 지 감은 안 오지만, 현재 시퀀스 맨 뒤에 인피-스톰 순으로 배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퀀스의 버프들이 올라가는 속도를 생각하면 인피를 맨 앞에 두고 각종 버프들을 올리는 것이 안정성 면에서 더 좋으려나 생각이 들기 시작하는데, 한 가지 잘 모르겠는 것이 있습니다. 인피 이후에 각종 버프들을 사용하게 되면, 인피 자체의 딜에 버프들이 안 묻게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장문인 점 죄송합니다 ㅠ 고수님들 알려주십쇼 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