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다크나이트] 닼나 체험 후기

HARUN
댓글: 9 개
조회: 1915
추천: 15
2025-09-11 18:18:51
1.궁니르 디센트

허수아비 기준 딜량은 큰 차이 없는 느낌인데
세칼카 이쪽은 dps 소폭 줄었음.
딜은 깍엿는데 1타 때리는거 2타 때리는 상황 거의 안나옴.
딜레이 줄어서 패턴 피하기는 쉬워졋는데
실전 평딜 깍인거 기분 나쁨.

2.신서시스

체감 어느정도 잘됨.
스피어 + 신서쓰면 어느정도 후딜 경직 있었는데 좀 사라짐.
디센트 한방 더 때릴 수도 있을거 같음.
유의미함.
근데 궁그닐 dps도 떨궈서 비슷할듯.

3.다크 헬리덤

거의 차이 없음.

4.피어스 싸이클론

ㅈ도 의미 없음. 패치 할거면 딜 압축하거나 피어스 전체 딜레이
감소해야지.
막타 딜레이만 줄여놓은거 어떤 무뇌에서 나온 패치인지
이해 안감. 하나 안하나 똑같음.

5.다크 스피어

딜레이 감소는 나름 체감 되는데
원거리에서 쓰는 경우 거의 없음.
신서하고 쿨 맞춰야하고
어차피 쇼크 임팩트 때문에 뽀뽀딜 해야함.
쇼크 임팩트 병렬 구조화나 해주셈.

6.임페일

이건 사냥기여서 별 생각 없음.

7.돌진

딜레이 줄엿다곤 하는데
후딜이나 좀 더 줄여라.
아직 경직 남아있음.

8.윗점

그냥저냥 쓸듯.
일필 안터지는거 좋음



근데 최소 닼나란 캐릭 이해하는 사람이 패치했으면
최소한 쇼크 임팩트 병렬화 해주고

궁그닐 딜 떨군거 6차 오리진 딜량 ㅈ구린거에 붙여줘서 소폭 상승
이 2개는 해줘야 했는데 개선 1도 안됨.

돌진기도 개선 하다만 느낌이고
닼스 원거리 패치할거면 쇼크 임팩트 범위를
늘리던가 해야했음.

전체적으로 불만족스러움.

워낙 후딜이 긴 캐릭이라 버프해준 딜레이 패치도 하다만 느낌이고
허수아비 딜은 기존과 큰 차이 안나지만 실전 딜 칼질당한
어중간한 병신됨.

전투 편의성 개선은 ㅅㅂ 더 ㅈ같아짐.

Lv42 HARU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