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궁니르 디센트
허수아비 기준 딜량은 큰 차이 없는 느낌인데
세칼카 이쪽은 dps 소폭 줄었음.
딜은 깍엿는데 1타 때리는거 2타 때리는 상황 거의 안나옴.
딜레이 줄어서 패턴 피하기는 쉬워졋는데
실전 평딜 깍인거 기분 나쁨.
2.신서시스
체감 어느정도 잘됨.
스피어 + 신서쓰면 어느정도 후딜 경직 있었는데 좀 사라짐.
디센트 한방 더 때릴 수도 있을거 같음.
유의미함.
근데 궁그닐 dps도 떨궈서 비슷할듯.
3.다크 헬리덤
거의 차이 없음.
4.피어스 싸이클론
ㅈ도 의미 없음. 패치 할거면 딜 압축하거나 피어스 전체 딜레이
감소해야지.
막타 딜레이만 줄여놓은거 어떤 무뇌에서 나온 패치인지
이해 안감. 하나 안하나 똑같음.
5.다크 스피어
딜레이 감소는 나름 체감 되는데
원거리에서 쓰는 경우 거의 없음.
신서하고 쿨 맞춰야하고
어차피 쇼크 임팩트 때문에 뽀뽀딜 해야함.
쇼크 임팩트 병렬 구조화나 해주셈.
6.임페일
이건 사냥기여서 별 생각 없음.
7.돌진
딜레이 줄엿다곤 하는데
후딜이나 좀 더 줄여라.
아직 경직 남아있음.
8.윗점
그냥저냥 쓸듯.
일필 안터지는거 좋음
근데 최소 닼나란 캐릭 이해하는 사람이 패치했으면
최소한 쇼크 임팩트 병렬화 해주고
궁그닐 딜 떨군거 6차 오리진 딜량 ㅈ구린거에 붙여줘서 소폭 상승
이 2개는 해줘야 했는데 개선 1도 안됨.
돌진기도 개선 하다만 느낌이고
닼스 원거리 패치할거면 쇼크 임팩트 범위를
늘리던가 해야했음.
전체적으로 불만족스러움.
워낙 후딜이 긴 캐릭이라 버프해준 딜레이 패치도 하다만 느낌이고
허수아비 딜은 기존과 큰 차이 안나지만 실전 딜 칼질당한
어중간한 병신됨.
전투 편의성 개선은 ㅅㅂ 더 ㅈ같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