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자체 방무도 각각 달라
(데모닉 디센트 0%, 데몬 베인 30%, 요르문간드/오르트로스 50%, 데몬 어웨이크닝 60%)
자체 뎀퍼도 천차만별이야
(데몬 베인/요르문간드/오르트로스 0%, 데몬 어웨이크닝 80%)
크확도 각자 달라서 억지로 올려줘야하고
(데모닉 디센트, 타테리안 서버러스, 데모닉 스피어 추가 크확 0%, 그 외 사실상 크확 상시 100%)
컨티나 리웨나 보스마다 우세한 케이스가 천차만별이고
(딜이 애매한 짧은 극딜기, 바인드보다 지속시간이 살짝 긴 극딜기, 지속시간이 매우 긴 극딜기)
피격뎀 때문에 특정보스에선 제대로 딜도 못해
(e.g., 칼로스)
저 멀리 날아가는 무적비행보면서 어웨 스택도 다 증발시켜
(e.g., 카링 2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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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러니 엔드스펙으로 갈수록 잠재효율은 구려지고
어웨 스택화로 중점만 올리면 뭐해 고점은 파멸적으로 낮지
중점이 높아지니까 배율 120~130% 클리어는 어려운 직업이 아니지만
110% 미만으로 가는 순간 체급문제때문에 온몸비틀기 하고 앉아있고
100% 내외는 꿈꾸기도 어렵네
하지만 패치는 최고점 줄세우기가 아니라 유저 자체의 평균인 중점이니까 최종뎀은 0%
중점이 얼마나 높으면
남들은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가 증가하는데
데슬은 몬스터에게 받는 데미지가 증가하고 앉아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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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는 강력한 딜에서부터 나오는겁니다.
스킬 이펙트는 파티구인구직에 절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유챔으로는 하드세렌까지 생각보다 그리 나쁘지 않으니 키워도 좋습니다.
숙련도가 애매할 때의 중점은 생각보다 높습니다.
하지만 8만 넘기는 스펙부턴 다른직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