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만 보고 싶으면 빨간글씨만
민생종뎀 압수 -2%
극딜사이클 (윈윈스4롤 / 휠브휠브어) -2.186% (전체 종뎀반영 -0.5% 정도)
평딜사이클은 사이클마다 다른데
윈문윈문롤/휠브휠어휠어 -1.248%
윈문윈롤롤 / 휠브휠어어 -3.184%
동일 사이클 사용시 평균적으로 -2% 정도 (5차, 6차, 비극딜임을 고려하면 전체 종뎀 반영은 대충 -0.5%)
대신 포스 개선 -> 2초 기준 베타 에고마다 휠브휠브 가능
5초도 베타에고 없으면 휠브휠브 끊김, 6초+ 부터 부드럽게 가능
휠브 - 버텝 - 휠브 가능
(2초 기준)
(알파사이클) - 휠브휠어어를
(알파사이클) - 휠브휠브어 굴리는 걸로 수정하면 대충 +5.4% (전체 종뎀반영 +1% 내외 정도. 상시로 불가능, 어차피 극딜 때는 휠브휠브 썼고 륀느나 베타에고나 버텝 섞는 경우에만 가능, 포스 그래도 소모)
*25.09.11. 20:53 추가
베타사이클로 휠브휠어브 (이건 점샷 섞어야함 너무 빨리써서 윈드스트라이크 어시 나가면 x 윈드커터까지만)
섞는 등 포스 완화로 기존에 고려안한 사이클 반영하면 근소하게 더 세집니다. 실수 아예 안하고 잘 쓴다는 가정하에 0.5퍼정도....아래에 다 합쳐서 1.x% 너프라고 돼있는데 1.0 내외 생각하시면 될듯
이게 이런 사이클 변경이 있어도 결국 극딜, 륀느 있을때 사이클은 변화없고 딜량만 너프라 총딜량에는 큰 영향 x
버텝 딜레이 감소, 쉐플 딜레이 감소 등의 유틸리티는 정량적 평가 불가
총합 = 대충 1.x% 내외 너프, 평딜때 휠브휠브@ 의식해서 굴리는 연습 필요, 버텝 딜레이감소는 굿
코멘트. 연계한다는 가정하에 딜레이 감소가 전혀 없는데 왜 해주고 퍼뎀 깎았는지 의문이네요
(원래 딜레이 540, 연계하면 240 되는 스킬이 있다면 이번 패치는 원래 딜레이는 510 연계는 240으로 변경한 것)
별개로 어스브는 제 계산으로는 클라이언트상 딜레이 23% 감소인데 패치노트에 왜 19%라 나와있는지 확인해볼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어차피 어스브는 실제로는 어스브 충격파로 연계되는 스킬이라 실질적 딜레이 감소는 전혀 없음
코멘트 2. 윈윈스도 포스 개선 필요. 컴뱃 리커버리 (타격시 일정확률 포스회복) 미발동시 많이 부족함
애초에 윈윈스1개 = 57, 쉐레 = 50이니까 총 포스 278 먹는 사이클인데 (최대 포스통 230) 운 안 좋으면 많이 부족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