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주력기 뻑뻑한거야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고, 저번에 민생최종뎀도 3% 받았겠다 솔직히 이번 패치때 무난 or 중상 정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도대체 이게 뭔가요.......●▅▇█▇▆▅▄▇
일단 유저들이 원하는건 <어퍼차지 삭제>가 아니라, <어퍼차지에 일필이 터지는 현상>을 고쳐줬으면 좋겠다 였는데 잘 쓰고 있던 어퍼차지를 왜 없애버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장 이번 패치때 플슬, 돌진에 일필 안터지게 고쳐주셨잖아요. 어퍼차지도 삭제 하지 말고 그냥 그렇게만 해주시면 안될까요??
왜 쉬운 길을 두고 멀리 돌아서 가시는 건가요....
인사이징
· 액션 딜레이가 약 17% 감소됩니다.
· 디버프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크리티컬 공격이 아니더라도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솔직히 이 게임에서 크확100% 안맞추고 하는 직업이 어디있다고.....
저번 패치때 듀블의 플래시 뱅 패시브화라는 좋은 선례를 두고 왜 패시브화를 안해주시는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
콤보 데스폴트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데폴 딜레이로 인한 불쾌한 경험은 이번에는 고쳐주실 줄 알았는데 그냥 아예 안중에도 없는거 같네요...렌 무적기만큼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콤보 인스팅트
· 25레벨 기준 콤보 카운터로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공격력이 17%에서 11.3%로 감소됩니다.
소드 오브 버닝 소울
· 일반 상태의 공격 간격이 약 6% 감소됩니다.
· 일반 상태의 25레벨 기준 데미지가 680%에서 430%로 감소됩니다.
· 고정 상태의 25레벨 기준 데미지가 365%에서 232%로 감소됩니다.
솔직히 수치보고 눈을 의심했습니다. 히어로 유저분들 히어로 키우시는 이유가 오리진 극딜뽕맛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무슨 근거로 이렇게 너프를 크게 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도 내부 지표 기준으로 수치 조정을 하신건가요???? 보스는 테스트 하면서 실제로 쳐보신건가요??? 그리고 소오버 설치기 모드를 저렇게 너프하면 몹 정리가 안되고 젠 밀릴 것 같은데....
히어로 직게 선배님들보다 히어로 지식 많이 부족하지만 생각나는 대로 적어봤습니다...진짜 이번 패치는 아닌거 같아요...혹시 히어로 패치 담당자분 눈팅하신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봐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