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단 꾸준히 히어로가 개선될 수 있게 건의를 올릴 예정이고, 개선이 전혀 되지 않거나 여전히 납득이 가지 않는 패치가 들어온다면 미련없이 히어로를 놓아주고 다른 직업을 선택하려 합니다.
저처럼 건의사항을 쓰지 않으시거나 수정하셔도 되지만 모든 히어로 유저분들이 이번만큼은 합심하여
히어로가 다시 살아날 수 있게 건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그리포트-건의사항에 제가 올린 내용입니다.
<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너프시킨 수치 롤백 or 수치상승
영혼의 잔흔 퍼센트 데미지 상승
어퍼 차지 롤백(공격판정, 특수코어 발동X)
인사이징 패시브화
소드 일루전 특수코어 발동 삭제
2. 개선 내용
- 이전 라이브 방송에서 김창섭 디렉터님께서 긍정적이고 충격적인 패치를 해주신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히어로의 밸런스 패치는 전혀 긍정적이지 않고 부정적이고 충격적이기만 합니다.
이에 대해서 몇 개의 건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1. 히어로의 수치너프가 너무 과합니다.
히어로의 주력 딜링기인 레이징 블로우의 딜레이를 15퍼센트 줄인 것의 대가로 소드 오브 버닝 소울의 데미지가 250퍼센트, 콤보 인스팅트의 최종데미지, 보스 데미지, 공격력이 모두 5.7퍼센트 감소한 것은 너무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타 직업들은 딜레이 감소의 긍정적인 패치가 들어온 것과 대비했을 때, 히어로는 크나큰 폭의 딜너프가 예상되어 히어로 유저들의 박탈감은 더욱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수치 너프를 삭제해주시거나, 수치 너프가 불가피하다면 수치 너프의 폭을 대폭 줄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히어로의 오리진 스킬 스피릿 칼리버에 달려있는 영혼의 잔흔이라는 스킬의 도입은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영혼의 잔흔의 데미지는 87퍼센트로 굉장히 적은 수치라고 생각합니다.
히어로의 영혼의 잔흔의 데미지를 최소한 2배정도로는 올려주는 것이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3. 어퍼차지를 롤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퍼 차지의 기존의 문제점은 공격 판정이 되거나, 스킬코어가 발동된다는 점이였습니다.
어퍼 차지의 공격 판정을 삭제하고 스킬코어 발동이 되지 않게만 조정해주는 것이 기존 유저들의
사용감을 훼손하지 않는 긍정적인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4. 인사이징 삭제 이후 해당 효과 액티브 스킬화 or 패시브화
인사이징이라는 스킬은 현재 히어로의 딜의 흐름을 끊는 큰 족쇄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사이징 스킬을 삭제하고 해당 효과를 스카링 소드와 같이 액티브 스킬화 하거나 아니면 패시브화하여 히어로 딜링을 더욱 원활히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5. 소드 일루전 사용 시 특수코어 발동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아시다시피, 소드 일루전은 사용 시 최종데미지를 무려 72퍼나 일시 상승시켜주는, 히어로 딜링기의 핵심입니다.
이러한 소드 일루전은 극딜 주기와 맞춰 반드시 사용을 해야하는데, 이 때 극딜 버프를 올린뒤 소드 일루전을 사용하게되면 극딜 시에 발동해야하는 일격 필살과 같은 특수코어가 발동하여 그만큼의 딜 손해를 보게 됩니다.
소드 일루전을 사용할 때 이런 특수코어가 발동되지 않는다면 히어로의 불합리한 구조를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올리는 모든 건의가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히어로에는 이러한 불합리한 구조 및 패치가 있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첫번째 패치에 대해서는 반드시 긍정적인 패치가 들어와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김창섭 디렉터님 및 밸런스 패치 팀의 긍정적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