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레이 개선: 부드러움.
점프: 허약판정으로 말이 많은데, 이틀 사용해보니 적응됨.
다크스피어: 개선 잘 받았지만, 닼숔신 싸이클 한계 때문에 보스에선 신서시스 범위안에서 움직여야함. hp조건 족쇄 삭제 시너지로 초 근접 뽀뽀딜은 많이 완화됨(그래도 근접딜임 ㅋ). 보스랑 떨어져있을 때 스피어 맛도리임. 추가로 아즈모스 균열방어 한정 10사기.
궁니르 너프: 극딜 퍼뎀도 안올려주고, 평딜 퍼뎀 너프만 시켜서 화남.
(개발자 의도 유추)
다크스피어는 딜레이랑 뽀뽀딜 두가지를 개선해야해서 스피어생성 딜레이 때 발생하는 타수를 X축 전체로 옮긴거 같음. 신서시스 범위 내에서 딜넣으라는 의도 맞을 거임(초근접 뽀뽀딜 -> 근접딜).
개발자 분들이 닼나 개선사항으로 최종뎀 조건 삭제, 다크스피어 뽀뽀딜, 전체적인 스킬 딜레이 개선만 종합해서 고친 것 같음. 다크 신서시스, 비홀더 쇼크 X축 범위 판정 개선, 긴텔(노쿨), 리인카 하프 딸깍 무적기는 개선사항에 상정하지않은 듯.
궁니르 너프는 다음 주까지 조정해서 상향 안해주면 닼나 유저 가지고 노는거 맞음.
<요약>
극딜 퍼뎀내놔◀―――――――●▅▇█▇▆▅▄▇ (9월)
다크 신서시스, 비홀더 쇼크 X축 범위 판정 개선 vs 긴텔(노쿨) 둘 중 하나로 개선 받아야함. (10월)
리인카 하프는 일반 무적기로 변경(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