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 후에는 초각성 이중 게이지가 문제잖아요?
이러든 저러든 문제가 생긴다면 차라리 지금이 낫다고 보는데
리마전, 후 아란을 약간 섞어서
하이퍼 스킬은
-현재의 라스, 히오쓰, 마하의 가호
5차 이하 스킬들은(하이퍼 스킬 제외)
-아드는 현재의 초각성 기능을 가진 아드로 바꾸면서 콤보 삭제 후 아드 60초 쿨, 초각성 120초 쿨로 설정하고
초각성 쿨이 돌았다면 엎드려서 아드쓰면 초각성 진입(커맨드 기능이 켜져있다면 그냥 눌러도 초각성)
-헌터즈는 마코 전에는 단타
마코 개방 후 헌터즈 발동시 하울링 스윙의 이펙트로 난무 형식의 추가타가 나가는 방식으로 바꾸고
현재의 서지처럼 초각성시에는 더 강한 헌터즈가 나가게 바꾸고
-프로즌 그라운드는 기능만 유지한채 마하의 영역으로 바꾸는거임
-오리진은 현재의 단타형식 오리진으로 바꾸면서
굳이 아드 강제 진입 기능을 주지 말고 아드(초각성) 진입 후 사용시 아드(초각성) 지속시간 증가 해주면
초각성 쿨밀림도 안 생길 것 같은데 어떤거 같음?
-준 극딜 : 버프(아드) > 헌터즈 꾹 > 비욘더
-일반 극딜 : 아드 진입 > 아드 끝물에 버프 > 바인드 > 헌터즈 꾹 > 강제 아드 > 헌터즈 꾹 > 비욘더
-오리진 극딜 : 오리진(아드) > 하울링 스윙 꾹 > 버프 > 바인드 > 헌터즈 꾹 > 오리진 막타 > 헌터즈 꾹 > 비욘더
라는 기이한 구조를
-준 극딜 : 버프(아드) > 헌터즈 딸깍 > 비욘더
-일반 극딜 : 버프(초각성) > 바인드 > 헌터즈 > 라스 > 비욘더
-오리진 극딜 : 버프(초각성) > 오리진 > 헌터즈 > 라스 > 바인드 > 비욘더 로 바꾸면서
서지가 없으니 인스톨 마하 그대로 유지 될 것이고, 헌터즈는 약간 손 보면 기존 블템과의 시너지는 유지 하면서 사 용감까지 개선 가능하고
소소하게 쓰레기 링크 스킬도 좀 바꾸고, 사신수 말고 폴암 휘두르는 비욘더로 이펙트 변경 + 후딜 개선까지 하면?
완벽할 것 같은데
라고 또 망상을 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