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스 관리 편해짐
기존처럼 극단적인 포스소모량에 허덕이거나 홀딩을 무조건 써야하는 경우는 왠만하면 없음
2. 알파 콤보 변경
기존 윈윈스 + 문피쉐 + 윈윈스 + 문피쉐 + 롤커 (윈문윈문 + 롤) 에서
패치 후 윈윈스 + 문피쉐 + 윈윈스 + 롤커 + 롤어 (윈문윈롤롤) 로 바뀜
쉐플이나 쉐레 섞을땐 윈문윈 + @ 로 하는걸 추천
빡세게면 윈문윈문 + @
근데 지금 보스 패턴 빡세서 롤 하면 죽을것같다 하면 그냥 윈문윈문 하삼
3. 베타 콤보 변경(?)
사실 베타는 딱히 바뀐게 없음. 대신 5초뚝 기준 휠브휠브 판정이 미묘하게 변화한것뿐.
그냥 차이가 없다 보면됨
그래서 2,3초뚝 제로들은 굳이 이게 맞나 저게 맞나 멘탈 날릴 필요없이
그냥 기존의 휠브휠어어 or 휠브휠브어(재사용) 쓰시면됨
취향에 안맞으면 3휠 빌드인 휠브휠어휠어 하면되고
기존 콤보 그대로 쓸래요 해도 뭐 되는거고 휠 더 쓰는게 좋아 하면 휠브휠어휠어 하면됨.
둘이 큰 차이없으니 그냥 그시간에 보스 패턴 더 잘보고 패는게 이득
패턴 빡센 보스한텐 휠브 버 휠브 쓰시면되고
+@일땐 휠브휠어 + @ 로 하는걸 추천드림
4. 쉐플 변경
진짜 차이 없음. 단 하나도없음.
중요한 설치딜레이만 겨우 1퍼 건들고 그냥 캔슬하는 폭발딜레이만 줄인거라 이거 차이느끼는거면
쉐플 캔슬 제대로 안하고있는거임.
5. 윈4쉐레는?
가끔 무지성으로 포스 안보고 쉐레같은 @ 쓰다가 포스부족으로 태그 자체 바인드 당하는경우 있는데
그런 경우가 이번 포스개편으로 사라진게 큰 이유라봄.
솔직히 본인도 피곤하거나 몸상태 안좋을떄 무지성으로 하다가 이런 병크난적 몇번있긴함
이 이유가 아니라면..... 그냥 본인들 실력이 상승한것으로 보이니 축하한다고 전해주고싶음
6. 딜너프는 맞음
애초에 뭐 버프한 구석이 딱히 없어서 너프는 맞음.
뭔 저점 완화다 이런거 거의 없고 그냥 너프임
고점 비틀기 해야 1~1.5퍼 너프고
저점이면 2~3퍼 정도임
이건 다른 제로 박사님들 설명이 더 자세하고 확실함
실제로 스우랑 카링, 대적자 쳐보니까 체감 있고
7. 클탐 빨라졌다는건 뭐임?
이론상도 불가능하고 체감상도 불가능함.
뭐 2중보약 넉넉하게 끼고 하트도 업글하면서 스펙업한걸 헷갈린게 아니라면 말이안됨.
뭐 답은 둘임. 자기가 착각하고있거나 그게 아니라면
혼자서만 비밀의 딜 사이클 쓰지마시고 저에게도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림. 나 혼자만 조용히 잘쓰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