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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전사 << 그냥 고점을 볼수 없게 만든거같음

아이콘 머작게임유저
댓글: 3 개
조회: 532
2025-09-24 16:13:49
여기서 말하는 저점은 설렁설렁 해도 중간은 가는, 고점은 이겨야한다급으로 해야 되는

모전3형제) 가장 베이스의 형태가 될수있는 상태로 깔아둔거같음 저점이랑 고점차이가 별로 안나는 직업, 극딜-히어로 평딜-닼나 시너지-팔라딘 근데 이번에 너프 쳐한건 이해가 안됨(팔라제외)

소마) 모전이랑 비슷한 부류인데 좀더 부드럽고 날래서 모전이랑 비슷하거나 바로 아래?
미하일) 파티원 지키면서 무적유틸로 프리딜 하는 컨셉? 고점을 절대 볼수가 없음
카이저) 아무래도 단순한 컨트롤에 텔포유틸있는 평딜캐라 고점이 되긴 힘듬
아란) 개화월영 전이나 후나 극딜 하나는 개지리는 컨셉으로 만드는 방향성이 명확한 대신 고점보긴 힘듬
래) 여기가 고점이 되어야 하는데 운영진들이 그걸 싫어하는거같음 
데벤) 딜이라도 쌔야 불쾌한걸 감안하고 하는데 딜도 깎아놔서 이제 불쾌밖에 안남음
데슬) 얘는 구조 자체가 고점이 될수가 없는 구조를 가짐 
제로) 말만 캔슬캐릭이지 블래카데나에 비교도 안되는 개쉬운캐릭인데 정작 얘가 블래보다 좋음 
아델) 제대로 안해봐서 본인은 잘 모르겠는데 평딜극딜 4:6정도로 잘 갈려있는거같음 대신 컨 요구치는 좀 높아서 제로 아래?
렌) 단순한 컨트롤에 텔포있고 뎀감있고 윗점 유사덮점 유사뚝떨 블링크연장 피흡 준수무적 키다운주력기 이거만 봐도 그 누구보다 아래에 있어야하는데 극딜캐에 딸깍에 끝나는 구조라 중위권이상 올라가선 안됨 그냥

개인적으로 강해야 하는 순위를 매기자면 
블래>제로>아델>데벤>데슬>닼나>카이저>히어로>아란>소마>미하일>렌>팔라딘 
이게맞는거같은데 운영진이 전사를 국밥라인으로 만들고 싶어하는거같음 하늘은 안되고 또 지하에는 안박히도록
근데 그럴려면 전사가 유리한 스탠스, 체력, 방어력 같은걸 유효로 만들어줘서 차별점을 만들었어야 하는데 이게 다 의미가 없어져서 눈씻고 찾아봐도 전사가 다른직업에 비해 유리한 부분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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