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패치 전 후 극딜비중 변화 + 너프없는 세계선

규히로
댓글: 5 개
조회: 442
추천: 3
2025-09-28 00:30:24
극딜너프 전후 극딜비중이 어떻게 변했는지 듄켈로 측정해봤습니다.

패치 전에 듄켈에서 극딜비중을 대충 재 본 기억이 있어서 비교를 위해 듄켈로 정했으며(스샷x)
깎은 체력만 기억나고 템상태나 기타 세팅에 대한 기억이 정확하지 않으니 이점 인지하고 적당히 재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패치 전 후 모두 템을 빼고 측정했기 때문에 리레,엔버등 극딜버프 효율이 높아져 극딜이 다소 고평가 되었습니다.


패치 이전 (리4, 스인미 및 일필 사용한듯)

오리진 극딜: 극딜로 30%, 극딜 쿨이 돌기까지 14% 더 깎았음.
극딜-평딜 비율 약 68 : 32

일반 극딜: 극딜로 20%, 쿨이 돌기까지 15% 더 깎았음.
극딜-평딜 비율 약 57 : 43


패치 이후 (리4, 스인미x, 일필x)
※극딜 쿨이 도는 순간 딜중지(1분 51초 측정), 20초까지의 딜을 극딜로 계산함



오리진 극딜: 극딜로 19.2%, 평딜로 12.8%
극딜-평딜 비율 60 : 40

일반 극딜: 극딜로 13.7%, 평딜로 13.3%
극딜-평딜 비율 약 51 : 49

딱 오리진 시간만큼 15레블 더 쳤으니 평딜 컨디션 이슈도 없는 것 같고 패치 후에는 극,평딜이 대략 반반에 가까워졌다고 봐야겠네요.




번외 - 소오버와 인팅 너프 없이 들어온 평행세계



소오버 롤백으로 증가하는 딜 : 21.5 * (745-470) / 470 = 약 12.6%
인팅 롤백으로 증가하는 딜 : 약 4%
종합시 극딜량 약 17% 증가

데폴 강화효율 개선도 해주면 좋은데 저는 그냥 극딜 롤백만 돼도 행메 가능할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