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 사이더, 소울 이터, 데모닉 브레스, 다크 저지먼트, 데몬 슬래시 1차, 2차, 최종 강화 삭제, 데슬의 모든 스킬 hp 코스트 삭제 및 오직 포스만 소비하도록 변경, 데슬의 모든 스킬 색상은 검보라색으로 변경
데슬 유니온 효과 250렙 기준 데미지 6%로 변경, 루인 포스실드는 피격 데미지 증가 페널티 삭제
데몬 슬래시(데몬 스킬) - 2타로 압축, 기존 3타가 1타, 4타가 2타로 변경, 타당 6명의 적을 100%로 5번 공격, 타당 딜레이 240 적용, 범위 기존 대비 60% 증가 및 각 타수의 범위 동일하게 통일, 마스터 레벨 20
마족의 자각 - 마족으로서의 정체성을 자각하여 공격력 20 증가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5
데몬 슬래시 강화 I - 슬래시 데미지 50%p, 범위 10% 추가 증가, 마스터 레벨 10
데몬 임팩트(데몬 스킬) - 포스 5 소비, 보공 삭제, 6명의 적을 240%로 5번 공격, 크확 30% 적용, 딜레이 480으로 감소, 범위 기존 4차 때와 동일, 슬로우 지속 시간 60초로 증가, 마스터 레벨 20
다크 리벤지/피지컬 트레이닝 - 사망 시 1회 부활기로 변경, 쿨 1800초로 증가/민첩 삭제, 힘 60으로 변경
데몬 슬래시 강화 II - 슬래시 데미지 70%p, 데미지 20%, 타겟 수 1 증가, 범위 10% 추가 증가, 마스터 레벨 10
데몬 임팩트 강화 I - 7명의 적을 310%로 5번 공격, 크확 60% 적용, 범위 10% 증가, 마스터 레벨 10
데몬 익스플로전(데몬 스킬) - 포스 10 소비, 단타로 변경, 8명의 적을 210%로 5번 공격, 크확 60%, 일몹뎀 70%p 적용, 이펙트 기존 마코와 비슷하게 변경, 딜레이 480으로 감소, 범위 기존 대비 10% 증가, 마스터 레벨 20
컨센트레이션 - 최종뎀 삭제, 공 30 추가, 포스 소모량 20% 감소 효과 추가(블블 패시브에 합적용)
포스 가드/이블 토쳐 - 영구히 피격 데미지 20% 감소 효과 추가/영구히 최종 데미지 15% 증가로 변경
맥스 포스 - 슬래시 사용 시 100% 확률로 포스 흡수, 4초마다 포스 30 회복
인핸스드 데몬 - 모든 데몬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30
데몬 슬래시 강화 III - 슬래시 방무 30%, 최종뎀 20%, 공격 횟수 1회 증가, 범위 20% 추가 증가
데몬 임팩트 강화 II - 8명의 적을 48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방무 30% 적용, 범위 20% 추가 증가
데몬 익스플로전 강화 - 10명의 적을 30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일몹뎀 100%p 적용, 범위 20% 추가 증가
메타모포시스 - 영구히 최종 데미지 30% 증가, 데미지 및 hp 패시브 삭제, 전 레벨 지속 180초, 쿨 90초로 통일, 10명의 적에게 마족의 표식을 새기고 표식이 새겨진 적 공격 시 590%로 4번 공격하는 마기 발생, 마기 쿨타임 1초, 마기는 블루 블러드의 타수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다크 바인드 - 마스터 레벨 30으로 증가, 패시브 방무 40%로 증가, 딜레이 약 30% 감소
인피니티 포스 - 마스터 레벨 30으로 증가, 지속 시간 40초로 증가, 딜레이 약 30% 감소
뱀피릭 터치 - 패시브로 변경, 마스터 레벨 15로 증가, 버그 수정
하드 스킨/어드밴스드 웨폰 마스터리 - 피격 데미지 30% 감소, hp 20% 증가/크뎀 15%로 롤백
슬래시/임팩트 하이퍼 삭제, 신규 하이퍼 효과로 데몬 및 데빌 크라이 강화 효과 추가
데몬 리인포스(140) - 모든 데몬 스킬의 데미지 20% 증가
데몬 보너스 어택(150) - 모든 데몬 스킬의 공격 횟수 1 증가(슬래시 7/7번, 임팩트 7번, 익플 7번)
데몬 이그노어 가드(180) 모든 데몬 스킬의 방무 20% 증가
메타모포시스 인핸스(140) - 퍼시스트로 변경, 지속 시간 30초 증가(인핸스 효과는 기존 스킬에 기본 적용)
데빌 크라이 리인포스(150) - 크라이 데미지 20% 증가
데빌 크라이 인핸스(165) - 적 공격력/방어력 5%p 추가 감소, 경험치/드롭률 5%p 추가 증가
데빌 크라이 퍼시스트(190) - 디버프 지속 시간 30초 추가 증가
블루 블러드 - 패시브로 변경, 데슬의 모든 공격 스킬 최종뎀 5% 감소, 타수 2배로 증가, 데미지 2줄씩 출력
서버러스 - 포스 15 소비, 보공 삭제, 범위 30% 증가, 10명의 적을 430%로 7번 크리티컬 공격, 방무 50%
이계 여신의 축복 - 아이콘 우클릭 시 극딜 모드로 변경, 극딜 모드에서는 이계의 공허가 단 1번만 발동
이계의 공허 극딜 모드 - 12명의 적을 1760%로 12번 공격하는 공허의 폭발 12번 발동
데몬 어웨이크닝 - 60초간 크확 100%, 방무 50%, 보공 50% 증가 및 슬래시에 추가타 발동
추가타 - 10명의 적을 860%로 4번 공격하는 타격 5번 발동, 추가타는 데몬 슬래시 강화 패시브, 하이퍼, 코강 효과가 모두 적용, 추가타는 슬래시 5번 적중 이후 발동되지 않고 발동 횟수 모두 소모 후에도 스킬 지속 시간 유지
요르문간드 극딜 모드 - 아이콘 우클릭 시 지속 시간 3.2초로 감소 및 공격 딜레이 10%로 감소, 요르문간드 사용 딜레이 기존 대비 90% 감소
오르트로스 극딜 모드 - 아이콘 우클릭 시 지속 시간 2.75초로 감소, 공격 딜레이 5%로 감소, 오르트로스 사용 딜레이 기존 대비 75% 감소
데몬 베인 - 칼날 공격 삭제, 최대 15명의 적 공격, 키다운 및 막타 구조로 변경, 어웨이크닝 지속 중 최종뎀 증가 효과 삭제, 베인의 모든 공격에 크확 100% 및 방무 100% 적용, 최대 키다운 시간 3초, 스킬 사용 시 6초간 무적
키다운 - 1375%로 6번 공격, 최대 25번까지 공격, 키다운 종료 시 막타 발동
막타 - 1320%로 7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25번 발동
코강 - 슬래시/서버러스(각성), 임팩트/익스플로전(마족), 메타/크라이(잠재) 통합, 트레이스 코어 삭제
데몬 임팩트 VI - 8명의 적을 548%~78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방무 40%, 범위 30% 추가 증가, 6초마다 체인 발동
데몬 체인 - 12명의 적을 252%~310%로 6번 크리티컬 공격하는 참격 4번 발동, 쿨 6초
데몬 슬래시 VI - 1, 2타 7명의 적을 214%~330%로 5번 공격, 범위 30% 추가 증가, 6초마다 스피어 발동
데모닉 스피어 - 10명의 적을 314%~430%로 5번 공격, 일몹뎀 130%p, 어웨이크닝 중에는 458%~690%로 공격, 쿨 3초로 적용, 슬래시 VI 및 스피어는 슬래시 강화 I, II, III의 효과가 적용(단, 스피어에는 범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고 일몹뎀은 전 레벨 130%p로 고정)되며 영구히 어웨이크닝 추가타 데미지 22%p~80%p 증가
데몬 익스플로전 VI - 10명의 적을 337%~54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일몹뎀 130%p 적용, 범위 30% 추가 증가
패시브로 임팩트 데미지 21%p~50%p, 체인 데미지 11%p~40%p 증가
메타모포시스 VI - 표식이 새겨진 적 공격 시 133%p~220%로 5번 공격하는 마기 4번 발동
패시브로 임팩트 데미지 101%p~130%p 증가
데빌 크라이 VI - 패시브로 체인 데미지 21%p~50%p 증가
서버러스 VI - 타테리안 서버러스 삭제 및 기존 타테리안 서버러스 이펙트 적용, 범위 기존 대비 30% 증가
10명의 적을 174%~290%로 7번 크리티컬 공격하는 파수꾼의 분노 4번 발동, 방무 50% 적용, 쿨 5초
데모닉 디센트 - 최대 타겟 수 15명으로 증가, 크확 100% 및 방무 60% 적용, 나이트메어 지속 중 쿨 감소 효과 삭제
나이트메어 - 3타 즉발 스킬로 변경, 15명의 적 공격, 딜레이 6초로 변경
1타 - 마족의 영지가 형성되며 775%~1500%로 6번 공격하는 명계의 파동 50번 발동
2타 - 영지 형성 이후 악몽의 불길이 치솟으며 775%~1500%로 6번 공격하는 명계의 화염 50번 발동
3타 - 불타버린 모든 것이 붕괴되며 930%~1800%로 7번 공격하는 명계의 심판 65번 발동
아메시스틴 인트루전 - 2타로 변경, 마기 방출 및 마기 폭발 구조로 변경(단, 딜레이는 기존과 동일)
1타 - 포스를 응집하며 660%~3850%로 12번 공격하는 마기 26번 방출
2타 - 방출된 마기가 폭발하며 714%~4165%로 15번 공격하는 폭발 26번 발동
리마스터 의의 - 기존 데슬의 일반 키다운 스킬 및 다크 저지먼트를 삭제하고 극딜기인 데몬 슬래시, 사냥 및 보스 주력기인 데몬 임팩트, 순수 사냥기인 데몬 익스플로전만 남겨 1~3차 육성 시의 부정적 경험을 완화하며, 기존 유니온 효과였던 내성 증가를 데미지 증가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데몬 어웨이크닝을 데몬 슬래시 자체 강화가 아닌 추가타 형식으로 바꾸어 60초 동안 계속 딜을 넣어야 하던 부정적 경험을 2.4초만에 모두 넣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대폭 완화하였습니다. 그리고 어웨이크닝 지속 중에만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던 데몬 베인의 자체 데미지를 상향하여 소위 족쇄와 같던 딜 방식을 변경하였으며, 요르문간드와 오르트로스에 극딜 모드를 추가하여 극딜 시 딜로스를 대폭 완화하였습니다. 오리진 스킬인 나이트메어는 기존의 스킬 재사용 시에만 막타가 발동하는 구조에서 스킬 키 입력 시 기존의 모든 딜이 전부 들어가도록 변경하여 최대한 딜로스가 없도록 바꾸었습니다. 어센트 스킬인 아메시스틴 인트루전은 기존의 폭발 공격만 있던 구조에서 마기를 방출하는 1타를 추가시켜 기존의 2타 구조를 롤백 및 좀더 보완하는 방식으로 바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