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컨셉인 버서커든
개선받아서 풀피유지 흡혈귀가 되든 해결 가능한 방법
괄호 안은 본인의 주관적인 부연 설명임
레버넌트
끝없는 복수의 집념으로 한계를 넘어선 망령이 된다. 지속시간 도중 공격 시 분노가 가시로 현현하여 표출되며, 망령에게 가하는 공격은 모두 무효가 된다. 스킬이 종료되면 무리한 몸의 변화로 인한 반동을 받는다.
현재 HP의 50% 소모
15초(6차 강화 개방 시 최대 18초)간 HP가 1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음
지속시간 도중 몬스터의 공격을 받을 시 해당 피격을 무효로 하고 해당 공격으로 받았을 원래 데미지와 스킬 사용으로 감소한 HP를 분노로 저장(세렌 게이지, 카링 게이지 등 모든 게이지형 패턴을 완전 무시)
지속시간 도중 익시드: 엑스큐션 및 익시드: 엑스큐션 VI, 디멘션 소드 적중 시 분노의 가시 표출, 익시드 엑스큐션 및 익시드: 엑스큐션 VI와 디멘션 소드의 적중 시 분노의 가시 표출은 별도의 쿨타임으로 적용(엑큐/엑큐6차를 하나로, 디멘션을 다른 하나로 두 개의 개별 쿨타임을 적용해 레버넌트 딜복사, 극딜 비중 상향의 의도), 디멘션 소드의 회전 모드 공격으로 인한 분노의 가시 표출은 원래의 3배의 공격이 적중해야 발동
현재 분노 수치가 높을수록 분노의 가시가 빠르게 표출됨(최대 분노 수치에서 50%의 분노의 가시 재표출 대기시간을 가짐)
분노는 최대 HP의 100%(6차 강화 개방 시 80%/16강 이상에서 60%. 감소된 최대치는 현재 매커니즘과 동일하게 재표출 대기시간도 줄여줌)까지 저장 가능, 일정 시간마다 최대 분노 수치의 10% 감소, 데몬 프렌지 적용 중에는 분노 수치가 감소하지 않음
스킬 지속 종료 후 남은 분노 수치+최대 HP의 1%만큼의 피해를 25초간 25번에 걸쳐 나누어 받음, 해당 피해로 사망하지 않음
지속 종료 직후 0.5초간 무적, 이후 1.5초간 최대 HP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받는 피격 데미지 50% 감소
서패스 리미트 적용 시 서패스 리미트의 지속시간동안에는 지속 피해를 50%만 받음(말 그대로 원래 20200 받을 피해를 10100만 받고 1스택 줄임)
아이씨 적고 나니까 어디 기생오래비 스킬마냥 비문학 됐네
댓글로 첨삭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