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렌] 이번에 챌섭에서 렌 키워보려는 뉴비인데 질문 있습니다 !

팝송
댓글: 5 개
조회: 1558
2026-06-15 03:40:22
시퀀스 : 그여축 / 승화 / 바오스 / 만리향 / 망혼각성 / 시드링 / 엔버

극딜 : 망혼강림 > 바인드 > 시퀀스 > 예인 > 섬무 쓰면서 망혼강림 4타 > 오리진

준극딜 : 헤카테에 엔버링크 감응 시켜놓고 엔버 링크만 키면 끝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

그리고 승화분리는 너무 복잡해보여서

나중에 고이면 해보려고 하는데 딜차이 크게 없겠죠...?

Lv5 팝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