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문의

메린에서메짱
댓글: 3 개
조회: 741
2026-06-17 19:48:34
챌섭에서 제로를 키우기위해 몇몇 영상들을 보고있는데 질문 몇개 드립니다.

1. 줄임말
예)윈문윈문 + @ 콤보면 윈이라는 스킬을 세번 클릭하고 문피쉐 세번 반복하라는 뜻인가요?

2. 제로연놈
제로연놈님 최신영상보면 알파딜사이클 베타 딜사이클 이렇게 나뉘어져 있던데 
알파콤보->배타콤보->알파콤보 이런식으로 계속 바꿔가면서 해야하는건가요?

3. 캔슬
캔슬은 뭐때문에 하는거죠?

4. 추가적인 팁 같은게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Lv3 메린에서메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