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무기 17성 강화권 바를려다가 실수했다

히슈마론
조회: 1097
2026-06-18 14:14:22
챌린저스 코인으로 17성 강화권 사서 바를려고 했는데 모르고 170까지 올려서 
17성 강화권이 160제라  안발림.. 어차피 강화권은 기간이 챌섭 끝날때 까지에다가 여명같은데에 바르면 되긴 한데 
스타포스 강화비용 7형에서 강제로 돌려야해서 메소 좀 깨질듯 ㅅㅂ..
17성 바를려는 사람들은 실수하지 마시길

Lv13 히슈마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