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챌섭 시퀀스 관련 질문입니다

에에애애에애
댓글: 1 개
조회: 151
2026-06-22 17:17:34
첫극딜에 극딜 시퀀스 직후 조택 오리진 쓸때 조택이 너무 많이 삑납니다.

시퀀스 알림이 켜놓고 다 써진거 확인한 후에 눌러도 2번에 한번은 씹히는 기분입니다. 찾아보니 시퀀스 마지막에 엔버링크를 넣어서 딜레이를 줄이면 안씹힌다는데 그럼 챌섭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차피 오리진 극딜 말고는 시퀀스 직후에 조택 쓸 일 없긴 하니  그냥 써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스킬로도 비슷한 효과 낼 수  있는게 있나요?   띄어쓰기는  필터키 때문에 ㅈㅅ

Lv2 에에애애에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