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점프키 질문

애스피널
댓글: 1 개
조회: 83
2026-06-22 23:46:29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버로 입문했는데요

많이들 점프를 c키로 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z., x, c 키는 대부분의 키보드가 스페이스바보다 선입력 판정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이 이유로 덕슬캔 할때 더 잘 나가서 c 점프를 사용하는건가요?

d키로 점프를 설정해놨는데 이랬을때 덕슬캔이 잘 나가면 바꿀 필요는 없는거죠?
( 키보드는 프리플로우 아콘 m1 pro2 사용 중이고 mds 설정 : d + space 15ms 해놨습니다. )

+ 매그넘 펀치랑, 더블팡 매크로 설정은 이렇게 하는게 맞을까요?

 

Lv1 애스피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