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동꼽 사냥 어떻게 하시나요?

박관영
댓글: 1 개
조회: 121
2026-06-23 19:42:13
브마 or 비욘더인거 같은데 동꼽방지가 너무 빨리 걸리는것 같아서요.
브마꾹누르고 영상보다가 두어번 죽으니깐 열받기도하고,,,ㅋㅋ;;

직업마다 동꼽방지 걸리는 시간이 다른건지,,, 비욘더꾹 하면 좀 빨리 걸리는 것같아요
제로할땐 꽤 오래갔던거같은데 제가 잘못알고있는건가요?

본섭가서 야누스20렙되면 2개밖에 설치못할텐데 꽤 힘들어질것같은데 원래 사냥이 좀 힘든가요?

Lv29 박관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