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슬레이어] 임팩트든 슬래시든 정해줬음 좋겠네

아이콘 잊혀진영웅
조회: 143
2026-06-24 02:03:41

임팩트는 그냥 디버프용으로 만들고 슬래시에 몰아주면 좋겠음
솔직히 데슬은 데몬 슬래시가 근본이란 느낌도 있고 가능하면 평꾹화 해주면 좋겠기도 하고
아니면 임팩트에 몰아주던가 왜 평딜기가 두개로 나뉘어 있는지 애초에 이해가 안됨
오리진 압축은 당연히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에휴 모르거땅~

Lv71 잊혀진영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