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다크나이트] 5초뚝 딜사이클 이렇게 굴려도 되나요

장범준
조회: 66
2026-06-24 04:13:05
입장극딜
시퀀스-오라터트리기-닼신숔-6차-닼신숔-피싸클-닼신쇽 이렇게굴리는데
다음2분극딜턴때 딱맞춰 시퀀스-오라-닼신쇽을 갈기면 피싸클이 딜이 조금 밀려있는문제가있네요

입장극딜땨 피싸클을 먼저 갈기고 6차를 쓰기엔 중간에 닼신쇽쿨이 한번 놀아서 위에방식으로 하고있는데 다들 이렇게 하나요?

Lv33 장범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