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어벤져] 시퀀스-디멘션 쓸 떄 딜레이 왜 걸리는걸까요

아이콘 덱1스조아
조회: 40
2026-06-24 04:31:26
보스 치다보니 느낀게 항상 시퀀스-디멘션 쓸 때 약간의 딜레이가 있더라구요
근데 이동이나 엑큐같은건 잘 써지고 항상 디멘션만 딜레이가 걸립니다
체력이 문젠가 싶어서 프렌지 끄고 풀피로도 해봤는데 같습니다
원래 이런걸까요 ㅠㅠ

꾹 누른건데 뚜벅뚜벅 걸어가다가 써져요 ㅠㅠ
엑큐는 잘 써지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