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제 아란이 왜약한지 모르겠어요 ..

Haru123
댓글: 22 개
조회: 787
2026-06-24 13:38:56
제 세팅인데요 .. 이게 아드 수동 자동이 그렇게 딜차이가 많이나나요?


제 세팅입니다
여기서 제 극딜 사이클은 
x(설치)-(크오솔,스인미,프리드가호)-시퀸스-오리진-qwer(바인드) -d(마하)-평딜(a)

여기서 오리진뺀건 그냥 오리진만 빠지구요 

준극딜은  
x-시퀸스-qw 만 씁니다 


혹시 제가 뭔가 잘못 하고있는걸까요 ? 
훈수 부탁드립니다 ㅠㅠ 

내용추가합니다! 펫버프랑 온오프입니다! 


혹시몰라서 상세스텟도 추가합니다! 


코강 마코도 전부 첨부합니다!! 


보스 시퀸스도 올립니다!! 노블은 아직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