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히어로 재밌네여

붉은검
조회: 75
2026-06-24 18:14:19
레업 오블 따 다닥 손맛좋고

데폴 무적이 초반 숙련도 낮을땐 생각보다 좋은것같아요

극딜 타격감도 지리는듯

설치기 2분쿨에 플슬로 설치기 깔기도 편하고








근데 데폴 후딜좀 줄이고 인팅때 뎀감좀 주고 인사이징 패시브로 만들어주고 플슬 텔포판정으로 바꿔주면 참 좋을텐데 그쵸

그리고 데폴 딜스킬로 개간진데 딜링기로 바꾸고 인사이징에 무적 이관하믄안되나 패시브로도 바꿀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