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아란 개족사기 직업 너프해야할듯 ㅋㅋㅋ

사근메르
댓글: 1 개
조회: 548
2026-06-24 14:23:46
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아란 유챔 키우고 있습니다

아란 수로 빌드 참고할만한 것이 있을까요?

일단 혼자 머리 굴려서 입장 후 몹 나오기 2초전에 미리 선오리진 써놓고 2극딜 빌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걸로 투력 5천만으로 7800점 정도 뽑고 있는데, 고인물 형님들은 어떤 빌드를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챌섭에서 주는 2초뚝 사용중입니다.

Lv25 사근메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