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갈수록 손해보는 캐릭인듯

하눌이다
조회: 152
2026-06-25 01:16:03
보스 최소컷으로 깍다보니 레블 한번이라도 더쳐서 깍아야하는데
그러기엔 후딜이 너무심하고 생존유틸이 없어서 피로도가 너무심하다보니
최소컷으로 가니 너무 어렵게 느껴졌음

무적기하자때문에 마음 편히 무적믿고 있을수도 없으니 효율
조금이라도 신경쓰면서 할사람들은 불만이 생길수밖에없을듯
타직업깰때 나만 못깨면 손해보니까

좀 손해보더라도 알빠노인 멋지고 재밌는 히어로를 할사람들은 하셈

Lv8 하눌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