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난 내가 캔슬을 못해서 삑이 나는 줄 알았는데

유윳언
조회: 97
추천: 1
2026-06-25 18:19:17
천천히 눌러 보니까 그냥 키보드가 구려서 키가 씹히는 거였음

매그넘 펀치만 1초에 한 번씩 눌러봤는데 그냥 안 나감 ㅋㅋㅋㅋ
중간에 한 번씩 안 나가는 게 아니라 한 3~4초? 동안 안 나가다가 돌아옴. 그러고 또 서너번 누르면 또 안 나감

바로 독거미 f108 프로 질러버렸습니다.
빨리 와라. 힐라, 세렌 너흰 뒤졌다.

Lv3 유윳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